[Daily Life] 만화에서 발견한 팁 - 만성 편두통엔 파스? 🤔

in #kr6 years ago

711C2B17-297A-4B3F-B470-BCFBD622B667.jpeg
(사진 출처 : 허핑턴포스트)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저에게는 아주 고질적인 편두통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통증이지만 이게 아주 고약한게
마치 딱따구리가 머리를 계속 콕콕 찌르는 듯한...

여튼, 지난 일요일부터 편두통이 시작되어
두통약을 먹고 냉찜질을 해주었습니다.

092EE4F3-3349-4AAE-BA61-101A6735D8DE.jpeg

그래도 머리에 묵직함이 남아서
편두통 해결책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이 것!

짱구 옆집 아줌마가 얼굴에 붙이고 다니던
흰색 조각이 “편두통 파스”라고 하네요.
(혹시 아셨나요? 🤔)

원래는 근육통에 좋은 일본 파스인데(샤@파스)
이걸 작게 잘라 관자놀이에 붙이면
편두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가봐요...

의학적 검증 여부는 모르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잘게 잘라서
관자놀이와 이마에 붙이고 자보았습니다.

하면서도 만화까지 따라해야 하나 싶긴 했지만😵
약+냉찜질+파스의 콜라보 덕분인지
지금은 많이 가라앉았네요.

다시금 일본 만화의 표현의 디테일함에 놀라며

혹시 저처럼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신다면
“조심스레” 이런 방법도 추천드려봅니다...

그보다 모두들 스트레스 받지 않는
일상 보내시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앗!~ 아들이 짱구애니볼때 자세히 한번 봐야겠어요 ㅋㅋ

오 한 번 보시고 발견하시면 알려주세용 ㅎㅎ

오 역시 꼼꼼한건 일본을 못따라가 ㅋㅋ

그치 놀랍지? ㅋㅋ
어떻게 저기에 저걸 표현할 생각을 했을까?
혹시 파스 회사의 협찬일려나🤔 ㅋㅋ

그럼 ppl 인데요..
티비 만화 상품 광고요. ㅋㅋ

제 생각에도 만화에 은근히 ppl을 녹인 것 같아요!
너무나 자연스러웠네요 ㅎㅎ

만화에 이런 디테일까지 숨겨져 있을줄이야...
편두통에 좋은 파스라.. 기억해 둬야겠어여...

음 제 생각인 이 파스 아니어도
시원한 파스 작게 잘라서 붙이면
시원해서 두통이 좀 나아질 것 같긴 해요~!!

편두통은 두피를 지나는 혈관, 신경에 의해 발생한다는 학설(?)이 대부분이죠... 파스가 어느정도 효능을 보일수도 있겠네요!

혈관이 확장되어서 두통이 생긴다는 얘기를
들어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여튼 다행히도 저는 효과를 본 것 같아요~~~

파스가 편두통에 도움이 된다니..신기하네요
혹시 파스회사 이름이 플라시보는 아니겠죠??ㅎㅎ

ㅋㅋ 그건 아니에요~
그렇지만 두통에 좋다는 건
아무래도 플라시보 효과인 것 같아요 ㅎㅎ

ㅋㅋㅋ사실 어떤 약보다 강한 효과가
플라시보에 있죠...ㅎ

오 신기하네요 ㅎㅎㅎ 머리에 파스를 붙이다니 생각지도 못했어요
agee00 아프지마세요 ㅜㅜ

ㅋㅋㅋ 저도 붙이면서 너무 웃겼어요
남편도 옆에서 웃어서 때려줬어요💪
아프지 말라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agee00 님 스트레스 받으신게 있었나 보다 얼른 날려버리세요~~ 빠샤아~~^^

결국엔 스트레스인 거겠죠??!!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호돌님😃

머리에 붙여도 괜찮은가요?? 전 페퍼민트 오일을 자주 사용하고 효과보고 있어요. 다만..두통이 심하면 너무 많이 바른다는....

머리에 붙이면 화하니까 페퍼민트 오일이랑 비슷하게
두통을 가라앉혀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정말 일본인들의 꼼꼼함이란......! 무서울 정도예요. 그래도 저런 꼼꼼함과 집요함 덕분에 다양한 분야의 장인이 존재하기도 하나봅니다 :)

그러게요 만화에까지 저렇게 녹일 줄이야 ㅎㅎ
근데 만화에서 그걸 발견하고 블로그에 올리는
한국인들도 대단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91.51
ETH 3361.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