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제주도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

in #kr7 years ago

23A0DDB2-A117-4E50-A275-DF162DE6DB80.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어제 너무나 따뜻한 봄날씨를 경험했더니, 문득 작년 이 맘때 갔던 제주도 여행이 떠오르더라구요.

나홀로나무는 소지섭인가가 카메라 광고를 찍었던 곳이어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합니다.

제가 찾아간 날은 날씨가 좋아서 파란 하늘과 황토빛 땅이 어우러져 어디 외국의 사막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는데요(가본 적는 없지만), 눈이 하얗게 내려도 아름다울 것 같단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누가 찾아낸건지 멋진 곳인 것 같습니다. 👍🏻

C64B7F76-E9F3-4917-9744-6B6AAF668B54.jpeg

멋진 풍경 덕에 어느 누가 찍어도 작품 사진이 나오기 때문에, 웨딩 사진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희가 갔을 때도 한 커플이 셀프 사진을 찍으러 왔더라구요.

주차장이 따로 없고 건너가려면 약간의 도랑(?)을 건너야 해서 저 같이 겁 많은 분들이라면 조금 고민되실만 해요. 그치만 사진 보면 가고 싶으실 거라고 자신합니다. 틀림없이~!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30-8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나홀로 나무 참 멋지네요 ^^

첨엔 왕따나무로 불렸다는데
이름이 나홀로 나무로 바뀌니까
더 당당해보이고 멋져 보이는 것 같아요! 🤗

세렝게티 초원같이 멋지게 잘나왔네요 푸른 하늘색에 마음이 탁 트여요~

아...제가 하고 싶은 표현이 세렝게티 초원 같단 거였는데 그 말이 생각이 안나서 ㅎㅎ 대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풀리면 꼭 한 번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사진 너무 이뻐요~ 전 예전에 삼다수목장에도 광고에 나온 나무가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그광고가 그광고이려나요 ㅋㅋ

찾아보니까 삼다수목장은 또 다른 곳이라고 하네요!
거기도 미리 알았으면 가보는 건데 그랬어요
아쉽아쉽😥

하...
다음 여행은 제주도로 가야겠어요..
가슴이 뻥 뚤리네요.

반님 나트랑 여행기 보면서
아마도 다음 여행지는 나트랑 아니면 최소 베트남으로 정해질 거 같습니당🤗

사실 제주도가 엄청 아름다운곳인데 우리나라시림들에겐 찬대받는것도사실이예요

어쩐지 제주도는 가까워서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제주도는 작년에 가본게 처음이었거든요😥

멋진풍경이네요

제주도 곳곳이 다 예쁘지만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었어요🧡

쓸쓸해 보이기도하고... 평온 해보이기도 하고...보기에따라 다른 느낌이네요.

참 신기하죠~
주변에 사람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달리 보이는 것 같기두 하고 그랬어요~

첫번째 사진이 황량하다고 생각했는데
두번째 사진의 커플때문에 분위기가 사랑스럽게 바뀌네요
신기 ㅎㅎ
뉴비가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여백의 미가 있어서 주변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가본적 있던것 같은데 풍경이 예술!!!
겨울에 가야 풍경이 좋다고 들었던것 같아요~~

캡콤님도 이미 다녀오셨군요
저도 겨울에 한 번 다녀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설명이 없으면 절대 제주다라고 생각을 못 할거 같네요^^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제주도 간지 오래되었는데 한번 갈 때가 되었나 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제주도 가서 힐링하고 오시면 좋을 듯한 시기네요!
유채꽃 핀 제주는 얼마나 예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