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스팀이 발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스팀을 발전 시키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계속 발전 할 것이다. 아무도 제제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자가 없기 때문이다. 스팀을 사용하는 모든사람 개개인의 목소리가 스팀 발전에 영향을 준다.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기 마련이죠^^
스팀기반의 SNS사용자가 존재하는한 계속발전할거라고 봅니다.

그러니 어느시점이 되면 다른 SNS 플랫폼을 뛰어넘을수 밖에 없을꺼라 저는 생각 합니다^^

스팀잇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관리자의 제제가 없어도
유저 스스로 자정작용을 한다는 점이죠.
이런 점들도 신규유입을 늘리는 요소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와 steepshot이 인스타그램 기능까지하는 스팀잇이군요

조금 더 의미를 알겠습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steepshot 보팅 금액의 25%가 steepshot 개발진에게 들어간다고 하는데 이거 진실인가요?

좀만 더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요ㅎㅎ
서드파티 앱들이랑 합치거나..

컨텐츠 자체로서는 평가받기는 굉장히 힘들지만 시스템은 꽤 오래 유지되기도 했고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스팀잇 을 신뢰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맞습니다ㅎㅎ
인스타그램이나 트위치, 유투브와 같은 기존의 플랫폼 를 대체하는 통합된 SNS 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스팀잇의 확장 가능성을 믿으시는군요
지금은 busy를 주로 쓰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본 스팀잇의 기능이 좀 더 파워풀해졌으면 합니다 ^^;
아직은 자유롭게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점이 꽤 있어서요!

단점이라면 아직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불편한게 많이 느껴지지만 스팀잇이 계속 발전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아!~ 가즈아!~~~~~~~^^

이 글을 보니 스팀은 변화무쌍하네요. 저는 처음 스팀을 접할때 왜 이렇게 많은 버전의 스팀 웹페이지들이 있나 했습니다. 다른건 모두 가짜고 steemit.com만 진짜로 생각하기도 했네요. 앞으로 스팀의 변화와 발전 기대합니다 ^^ 좋은 글에 풀보팅하고 갑니다

스팀으로 스타벅스를 사먹는 날까지 가즈아 해야죠 ^^

세상에 이런 서비스가!!! 싶은 정말 재밌는 플랫폼을 가진 스팀잇입니다. 어느 순간 누구에게나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우리가 만드는 곳이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88.83
ETH 3379.7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