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침글을 포스팅한 @happyys님의 실태

in #kr7 years ago

제가 언급되어 있어서 읽어보았는데, 옳고 그름 문제보다는 참 재미있습니다. 특히 스팀은 데이터가 다 남아서 저 처럼 통계돌리는 사람은 원하는 종류의 유저들을 다 찾을 수 있으니 참 흥미롭고요. 한편으로는 이런 방식의 저격글들이 어디까지 허용될지 궁금합니다. 사실 좋고 나쁨을 떠나서 언급하고 싶은 유저들이 굉장히 많아서요... ㅎㅎ

Sort:  

저격글을 쓰면서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팀에서 나의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기록이 남고 누구든지 추적이 가능하니까요.
이런 저격글은 안쓰고 싶었지만 고래분들의 포스팅에서 happyys님의 글의 계속 보여서 쓰게됬습니다...
쓰고나서도 마음이 심난하네요

저의 해명이 답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잘못한게 있으면 말씀해주시구요...

아뇨 딱히 저는 잘했다 아니다를 말씀드리지 않았고 댓글에서도 판단은 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전 그저 데이터로 보여질 수 있다는 것이 흥미로울 뿐입니다 ㅎㅎ 오해의 소지가 있으시다면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