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mm? cheer up about what?

cheerup은 스팸 클리너로 제작되어 운영되었는데,

향후 기능이 추가되어
스팸이 아닌 글들 중에 사람들의 반응이 활발한 글들에 응원 댓글을 달고 보팅을 하는 일도 추가되었습니다!

!! 좋은 일을 하는 계정이군요! 아껴주어야 겠네요 ㅎㅎ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좋은 글입니다.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치상승은 결국 스팀생태계에 속한 이들에게 좋은 일이겠지요.

특히 개개인의 노력을 회사가 이윤으로 취하는 인스타나 페이스북과 스팀잇은 아예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이구요.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 하지요. 스팀잇이 좀 더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로 채워지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저도 앞으로 계속 올랐으면좋겠습니다. 근데 세력들이 단순히 시총이 적어서 스달을 펌핑시킨것으로 본다면 세력들이 스달을 던지는 순간 하락하지도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해봅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네 당연히 그럴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달을 저렇게 까지 들어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유통물량의 매우 많은 부분을 점유하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굉장히 장기적으로 조금씩 내다팔지 않는 한 패닉셀이 올 것이고 그 손해를 감당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순히 패닉셀 유도 후 저점 매수 고점 매도를 반복하는 것 만으로도 훨씬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요.

계속 고고고!! 오르길^^

고우고우!

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마땅히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스팀이 계속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ㅎㅎ

쭉 상승하길 ^^

그러기를!

스팀달러의 상승과 스팀의 동반 상승! 이런 현상이 자꾸 일어나면 좋겠네요!!ㅋㅋ 미래 스팀잇의 가치가 정말 어마어마해질것 같습니다

네 거기다가 시장이 크는 것도 있으니 스팀에 초기에 진입하는 사람들의 보상은 계속 높아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같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스팀을 모아야 겠다고 요 ㅎㅎㅎ

네 저도 그렇습니다. 지금은 스달이 더 빠르게 성장해도 결국에는 어느 순간 스달의 성장은 정체되지만 스팀은 계속 성장 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