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안합니다. 스티밋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in #kr7 years ago

나름 조심한다고 하고는 있는데 쓰신 글 보니 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휴휴

Sort:  

방금 느낀건데요,
저는 지금까지 님 프사가 역사적 인물이나 배우 사진인 줄 알았는데요,
혹시 설마 본인 얼굴인겁니까?????????????????!!!!!!???!????!?

본인얼굴이신거 아니셨어요???

근데 다크님 댓글... 뭔가 칭찬인듯... 아닌듯... ??

ㅋ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접니다... 저는 이게 확대가 안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이 작은 사진으로 누가 누군지 알아보겠나 싶어 그냥 썼습니다...만 busy에서 프로필 사진 클릭하면 커지더군요... 망함

악ㅋㅋㅋㅋ 오늘도 @afinesword 님은 이렇게 막걸리 한병을 비웁니다...

어제는 소주를... 크흛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