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개발일기] 게임 프로메테우스를 소개합니다! by 누카게임즈

in #kr6 years ago

게임 그래픽이 좋네요.
방대한 서사구조를 갖고 있는 이야기인 것 같고요.
이런 게임을 다 마치려면 엄청난 시간이 들겠죠.
예전에 저도 게임을 아주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블록체인에 빠져서 게임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고 말았군요.

Sort:  

저는 아직도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요 ㅠㅠ 게임을 하는것과 만드는것은 차이가 있으니까...? 어쨌든 게임 잘 하는 분들 부러워요 ㅋㅋㅋ 전 너무 못해서 ㅠㅜ

게임을 좋아하지 않으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으세요.
하기야 요즘에는 프로그래머 중에서도 게임 프로그래머가 가장 돈을 많이 벌고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흠? 저는 프로그래머가 아니에요 ㅋㅋ 글에도 썼지만 전 3D 아트를 해요 ㅎㅎ

아 그런가요?
제가 3D 아트를 잘 몰라서요.
그것도 컴퓨터 중에서도 복잡한 프로그램을 다루는 것 아닌가요?
혹시 애니매이션과 같은 것을 만들고 싶으세요.
이를테면 디즈니 만화영화요?

한국 사람으로서는 디즈니에 취직하기 어렵지요?
아무튼 원하시는 대로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게임을 잘 만드는 것도 사람을 즐겁게 하는 일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게임도 우리나라의 아주 중요한 산업이 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수출도 엄청 잘 되고 있잖아요.
지금 게임이 굉장한 호황을 맞고 있지 않나요?

보통 프로그래머들은 코딩을 다루는것이고,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배경, 캐릭터, 사물 등을 3d로 구현시키는게 제가 하는 일이에요. 제가 알기로는 디즈니에 한국 사람들도 꽤 일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