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회 없는 삶

in #kr7 years ago

생각보다 사람은 무지하죠... 자기중심적이라 자기가 한 행동은 생각도 안 하고 때로는 남이 자기를 받들어줘야한다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기도 하고.. 갑질 같은 것도 내가 이렇게 성공했으니 이 정도는 해도된다는 어리석은 안도 같은데서 나오는게 아닐까 싶네요. 사실 사람이 다 거기서 거기이고 지금 있는 그 자리는 어쩌다 운이 닿아 있는 것인데요... 그렇게 갑질이 끝나고 미움 받고 나이가 먹으면 알게 되는 것이죠, 너무 늦긴 하지만...

Sort:  

<갑질 같은 것도 내가 이렇게 성공했으니 이 정도는 해도된다는 어리석은 안도 같은데서 나오는게 아닐까 싶네요>

정말 그런 것 같네요.. 어리석은 안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