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만 모를 뿐.

in #kr6 years ago

이시스님 안녕하세요, 엉겅퀴 차는 잘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법적인 어떤 문제가 생겼다고 들어서 찾아왔는데 지금은 내용을 볼 수가 없네요 ^^;
스팀잇 이웃이시고 하니 간단한 상담 정도는 무료로 해드릴 수도 있을 것 같으니 혹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email protected]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제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ort:  

엉겅퀴차 마실만 하시던가요? ㅋㅋ 업무가 많으실텐데 다 드시고 더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인세 분쟁이 생겼고 상대회사로부터 자료를 요청해서 검토중입니다. 인세 안주고 발뺌하던거 몇개 찾아냈는데 소액입니다. 법적 자문이 필요하면 여쭙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계시다는 것 만으로도 많이 힘이 되는군요.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92.28
ETH 3318.6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