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는 옳았는가?

in #kr5 years ago (edited)

국책 주도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설립하여, 스위스처럼 세계 금융 시장에서 한 축을 맡을 수도 있었습니다. 암호화폐에 자금이 몰려 스타트업들의 DAPP 개발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는 것이, 어차피 꺼질 부동산에 온 국민의 돈이 몰리는 것보다 나았습니다.

당시나 지금이나 수많은 부작용이 있던 것과 별도로, 문재인 정권의 암호화폐 규제는 틀렸다고 판단합니다.

Sort:  

뒷북치겠죠

그럴 개연성이 매우 높은 것이 문제네요...

..으음.. 저 사실.. 디베이트TV 왕팬입니다. 풍류판관님 목소리랑 말투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어떤 주제도 좋아요 ㅋㅋㅋㅋ (아는 게 없어서 토론이 불가능하다는 함정이 있지만 많이 배우고 있어요. 무엇보다 재밌어서 좋다는 ㅋㅋㅋ) 구독 좋아요 누르고 있고요 :D 화 화이팅입니당!!!

아하하하하 댓글에 보팅 드렸습니다
감사드려용 데헷

틀렸다고보고있읍니다 한국은 규제가 너무많아요 ㅠㅠ

사실 모든 분야가 그렇죠 ㅎㅎㅎ

암호화폐 규제도 틀렸고, 부동산 규제도 틀렸습니다.

부동산 규제는 맞다고 생각하긴 합니다만 전자는 동감합니다 ^^ 그리고 urobotics님 의견이 맞을 수도 있겠죠 ㅎㅎ

ㅎㅎㅎㅎ ^^ 어차피 제가 결정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의견입니다. ㅎㅎㅎ

규제을 않했다면 더살기좋은 시기가 되지않았을까요

동일한 생각입니다 ㅎㅎ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2 which ranks you at #35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제는 좀 달라지겠지요.
이번에 삼성 폰에도 이더리움 지갑을 탑재했다니...

결국은 대세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시간의 문제일 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