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명 및 일러스트를 공모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인 admljy19라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 및 조아라닷컴에서는 풍류판관이라는 필명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팀잇을 보니 필명 이외에도 일러스트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종전 필명에 어울리면서도 심플하고 임팩트 있는 일러스트를 찾기가 어려워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아래 5가지를 가지고 고민 중인데 팔로워 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1. '풍류판관'이라는 필명을 그대로 사용
이 경우 희망하는 일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들 아시는 위대한 개츠비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입니다.
또는 풍류판관이라는 별칭의 실제 소유자였던 가이우스 페트로니우스를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2. '프러시안블루'라는 필명을 사용
짧고 임팩트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 프러시안블루라는 필명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희망하는 일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3. '이프리트'라는 필명을 사용
이 경우 희망하는 일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4. '소포타토스'라는 필명을 사용
5번은 "레온"이며 희망하는 일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평소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이 어울리는 필명과 일러스트를 골라주시면 더 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제시한 것들 중 하나에 대한 의견을 타당하게 말씀해주셔서 최종 선정되면 1SBD를 송금 해드리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3번이 낫겠네요.
1번의 경우는... BJ들이 방송하면서 "축배를 들어라~"하는 노래와 같이 나오는 거라서... 좀 흔해 보이고
2번은 좀 우울해 보입니다. 쳐진다고나 할까... 기분이 다운되네요.
3번이 그나마 무난해 보입니다.. 다만 님의 이미지와 맞는지는 좀...
음 그렇다면 dakfn은 결국 3번 역시도 그저 그렇다는 말씀이시군요... 좀 더 숙고해야겠네요...
아트샵으로 검색하면 스팀잇 안에서 커미션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격도 착하니까 한번 알아보세요.
그 외에 그림 그리는 분들도 이벤트 등으로 무료 재능 나눔 하는 분들 계시니까 한번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딱히 괜찮은 의견이 나오지 않으면 의뢰해볼 생각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전 1번요! 오랜동안 풍류판관이라는 필명을 사용하셨다면 디카프리오 오빠의 너스레표정하고 잘 어울리실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개츠비 좋아합니다. ㅎㅎㅎ
사실 저도 디카프리오 저 그림이 좋은데 너무 흔하다는 단점이 있네요..... ㅋㅋㅋㅋ
저는 3번이 좋은 것 같습니다!
뭔가 이프리트라는 필명 자체가 신비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그림 역시 이프리트와 딱 맞는 ... 뭐랄까 보이지 않는 신비한 세계를 잘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서입니다! 그 세계가 미래를 예측할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흘러가고 있는 스팀잇과도 일맥상통한다고 여겨져 3번을 추천하겠습니다 :)
음... 작가이시니 일러스트를 쓰신다면 4번의 두번째 그림도 잘 어울리실 듯합니다.
ㅎㅎ 한번 필명이라는게 정해지면 바꾸면 꽤 손해라.... 고민이네요, 좀 더 천천히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 좋은 밤 보내시길
저도 글을 쓰고 또 필명이 있는지라 그 마음 이해합니다. 필명 짓는게 스토리 만드는거보다 저는 너무 어렵고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어느날 문득 생각했던 필명이 아닌 전혀 의외의 것이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예를 들면 티비를 보다가 사람 이름에서 문득.. 일단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이 나올때까지 천천히 한번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꼭 마음에 드는 필명 얻으시길 바라며... 저도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저는 1번의 두번째 그림이 좋습니다~ 잘 어울립니다 ^^
다수설은 3번인데 조선생님은 제 글을 자주 읽으신 분이라..... 음...
팬 관리가 중요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