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직했을때부터 정말 자주 찾아오는 할리스 권선행복점

in #kr6 years ago

할리스 권선행복점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19

어떤 한 프랜차이즈를 이정도로 오래도록 이용한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휴직하고 있을때 집 근처에 생겼던 할리스인데 처음터 커피숍공간과 카페족을 위한 스터디 공간을 분리하여 구상한 멋진 곳이죠.

포인트와 쿠폰 마일리지 혜택을 여러번 받고 연말에는 다이어리까지 받을 정도였으니 열혈 이용자죠. 커피맛이나 메뉴는 그냥 보통입니다만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다시 찾을수밖에 없는 애정하는 곳입니다.

단점은 특색있는 맛은 아니라는 점
장점은 금요일 토요일 24시간 영업, 정말 잘 구성되어 있는 스터디공간, 높은 천장과 널찍한 좌석.

요즘엔 많이 알려졌는지 사람이 몰릴듯한 시간대에는 자리를 잡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음료보다는 공간을 소개하겠습니다.

할리스1.jpg
복층개념의 2층에서 바라본 1층 전경. 천장이 높지요?

할리스2.jpg
밤 10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인데도 사람은 많습니다.

할리스3.jpg
제가 가장 장점으로 생각하는 복층 2층의 스터디 공간. .평일 마감이 다가와서 그렇지 주말엔 꽉꽉들어찹니다.

다른 할리스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겁니다. 물론 커피맛은 크게 따지지 않는다는조건으로요.

Sort:  

글 잘보고 갑니다. 지점명이 너무 예쁘네요! 팔로우하구가요!

@먹스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19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희지부 근처는 아니지만 그리 멀지 않는곳에 이렇게 훌륭한 커피숍이 있는줄 미처 몰랐네요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자리들 나눠져있는거 너무 맘에드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