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길고 길었던 대학원 생활이 끝이 났네요.

in #kr6 years ago

DQmYdGGwYYGevDHstLa2o336aJBJSR13fEUsj7kUsY2yWYq_1680x8400.png

스팀잇 너무 오랜만입니다.

예전엔 물결모양의 배너였는데 어느새 배너까지 바뀌었네요... 이게 어찌된건가요ㅋㅋㅋ

일전에 @vimva님의 강권으로 스팀잇 활동을 재개하려다가 급 에너지가 떨어지며
이렇게 쉬다가 대학원을 졸업하며 다시 스팀잇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별것도 아닌데 이거 쓰는게 왜이렇게 힘들던지 하...

여러모로 그리웠습니다.

@vimva님의 재 강권에 이 날만을 학수고대하다 드디어 마음편이 스팀잇에 돌아왔습니다.

열심히 눈팅하고 댓글남기며 분위기 파악좀 해야겠습니다.

아시는분들이 얼마나 여전히 계실지 참 궁금하네요ㅋㅋ

피드들을 안살펴 본 상태지만 일단 글부터 남겨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꾸벅 (_ _

Sort:  

셀프인테리어 하셨던 집은 좀 괜찮나요?!

이제 좀 사람사는집같습니다ㅋㅋ 부스트유님 반가워요....!!!

크... 드디어... ㅋㅋㅋㅋㅋㅋ 졸업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이렇게 칼같이... 감사드립니다ㅋㅋㅋ

다시 돌아오심을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양목님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_~!!!

저도 겪어봐서 그런지 여기서 졸업글 볼때마다 짠합니다.
논문이 책으로 나오고 그앞에 확인도장볼때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걸 참는다고 힘들었었죠..

하아... 정말 양아치(?)스럽게 쓴것같은데도 왜이렇게 고통스러웠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짠한 공감 감사합니다.

복귀 환영합니다ㅎㅎ
뉴비 인사드리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ㅎㅎ

환영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졸업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길고길었군요 ㅠㅠ

오랜만입니다!

앗 넘나반갑습니다!!!! 어떻게지내시나요!?

스팀잇에 좀 뜸해진 대신에 알트 투자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 대학원 졸업 축하드립니다!!

복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ㅋ

슨배님..안녕하세요..졸업 축하드려요! 스팀잇에 다시 돌아오셨군요~~~~~~~!! @^^@ 저는 슨배님 후배 김땡땡입니다 저듀 빔바님이 스팀잇 하라구 쪼셔서 시작했어욯ㅎㅎㅎ스팀잇에서 자주봬요 헤헤

오 왠지 누군지 알것같은.... 자주뵙도록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