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Steemit에서 리워드를 처음으로 출금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어제 마침 대학원일정이 좀 일찍 끝나,

집에 가는길에 steem Dollar를 처음으로 환전해 보았습니다.

두 주간 굉장히 많은 의미를 담으며 열심히 해왔던 스팀잇이라
첫 환전으로는 꼭 의미있는걸 사고 싶었습는데, 살게 생겼거든요^,^ㅋㅋ

최근에 와이프한테 여름이니까 웨지힐같은거 있냐고 했는데,
쓸데없는거 살 생각하지 말라고 하더군요....^_ㅠ;;

그런데 주말에 갑자기 린넨자켓 이야기를 하는겁니다.
아무래도 길가의 멋쟁이 여성분들이 더위를 무릅쓰고 입고다니던
린넨자켓이 멋져보였던것 같아요!!

그래서 린넨자켓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출금부터...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더군요.
겁나 쉬울줄 알았는데, 글들을 뒤적거릴 수밖에 없었습니다ㅠㅠ
특히 Poloniex라는 steem id로 돈을 보내야 한다는게 첨에 좀 조심스러워 지더군요.
하지만 테스트 결과 무사히 폴로닉스로 돈이 도착한다는 것을 알고,
100SBD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출금!!

56SBD쯤 되었는데, BTC로 따지니 0.038쯤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폴로닉스에서 제가 애용하는 코빗으로 출금...

휴 성공했네요. 왠지 모르게 엄청 긴장하게됩니다^^;;

금액을 떠나 의미있는 금액이라 놓치면 실수로 날리면 기분이 구려질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제 KRW로 매도!!!

마침 요즘 BTC가 올라서 판매하는데 흐뭇하더라구요ㅋㅋㅋ
얼마 안되는 금액같은데 무려 12만원이나 나왔습니다!

이제 통장으로 출금...
후... 출금을 몇번을 해야 하는지...
어떤 분 말씀처럼 이 번거로운 과정을 한번에 처리해주는 중개업체가 생기면
무조건 이용할 것 같습니다.

더불어 steem으로 바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이 나오면
정말 애용할것같아요.

그래서 저는 이제 옷을 사러 잠실 지하 상가에...!!!
는... 어?

상가 가게들이 죄다 문을 닫고있는겁니다ㅠㅠㅠ
아니 이 길 막히는곳에 어떻게 왔는데...

상가가 쉬는 날이 월요일이던가 한가봅니다.
백화점을 갈까도 고민 해봤는데, 당장 여자옷은
어딜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

절망....

인 가운데 가는길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보입니다.

왠지 여기라도 들려야 할 것 같은 강렬한 기분...!!

결국 엄청나게 지르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와이프님 선물은 다음 기회에ㅠㅠ....

평소 사고싶었던 책을 저렴하게 산건 좋은데,
뭔가 씁쓸한 출금 후기였습니다 끙...

Sort:  

축하드려요! 다시 열심히 스팀을 모아서 아내분 선물을 준비해야겠네요:)
해외 거래소 이용하지 않고 바로 출금할 수 있는 방법은: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방법이 있다니...

첫 출금 축하드려요 :)

감사드립니다^^ㅋ

축하드립니다. 마음에 양식을 듬뿍 사셧군요. ㅎㅎ
책 목록을 보니 읽은게 맞는데 내용은 기억이 안나네요.
와이프님 선물은 뭐~~~~ 다음에 백화점에서 사는 걸로 알겠습니다 ^^

그래야겠습니다^^;; 하드포크의 힘을 빌어...

정말 축하드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_ㅠ 뭔가 다소 씁쓸하기도한..

의미있는 첫출금 축하드립니다!!
저도 첫출금해보고싶네요 ㅜㅜ

곧 가능하실껍니다...!!

오오 @acceptkim 님 축하드려요~~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마음이 중요하죠! ㅎㅎ
출금하신것 축하드려욤~
다음번에 사드리는걸로~ ㅎㅎ

조만간 타이밍 잡아야겠습니다^_ㅠ...

뭔가 결말이 이상한데요? ㅎㅎ

저도 쓰면서도 씁쓸하더군요 -_ㅠ....

잘했어요.

완전축하드립니다

완전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