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부위를 알고 집중 해보자! 운동 17회차

in #kr7 years ago

K-001.png
요 몇일 업로드는 쉬었는데
운동은 계속하고 있었답니다 ㅎㅎ

이 날은 어깨 운동하는 날이었습니다.
사이드 레터럴레이즈로
가볍게 가볍게 몸을 풀어줍니다.
K-002.png
서서히 무게를 올려서
근육에 통증이 오는것을 느껴봅니다.

뼈, 인대가 아픈 느낌이 오면
무게를 낮추거나 그 날은 해당부위 운동을 중단합니다.
K-003.png
후면 삼각근용 운동입니다.
이 운동을 하고나서 전혀 모르고 살았던
뒷쪽 어깨근육의 펌핑을 느꼈었죠 ㅎㅎ

K-004.png
팔꿈치와 지면을 수평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이 때 팔을 너무 뒤까지 벌리면 안됩니다.
팔을 많이 벌리면 어깨 운동이 아닌 등 운동이 되어버립니다.

K-005.png
드뎌 요 운동 이름을 알아냈습니다.
델토이드(DELTOID)군요

반대로 앉아서 가슴 모아주는 플라이 운동은
펙토랄(PECTORAL)이네요...

둘 다 익숙치 않아...
K-006.png
후면 삼각근 운동에 근육이 너무 지쳐버려서
비하인드 넥프레스는 맨손으로 하기도 버거울 정도가 되어버렸습니다.
결국 비하인드 넥프레스는 포기하고
전면 삼각근 운동.

K-007.png
요것도 이름은 모르겠네요 ㅋㅋ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밀리터리 프레스 후 마무리 했습니다.

Sort:  

오!!! 최근에 급격히 살이 찌고 있는 판다 군입니다.
복부 비만을 제거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판다 뒷모습.jpg

아시잖아요~
그런 방법은 없다는거 ㅋㅋㅋ
덜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 밖에는 ㅎㅎ

돌아오셨군요!ㅎㅎ

왔다갔다 합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vega입니다. 저도 올해 계획 중 하나가 꾸준히 운동하는 것인데,, 열심히 노력해봐야 겠네요~!!

네! 매일 조금씩만이라도 하면 되더라구요 ㅎㅎ

요즘 일상도 바쁘고, 프로젝트하느라 바빠서...
다른분들 피드를 못봤는데 이런 좋은 포스팅을 꾸준히 하고계셨군여!!ㅎㅎ
제가 운동프로젝트를 못하게 되면 @abyu 님이..

그쵸. 저도 요즘 너무 시간이 부족하네요ㅠ
게다가 운동 끝나고 집에오면 9시가 넘어버리고...
집에서도 이것저것 해야하고...
마지막 줄은 못 본걸로.........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