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늘 너무 피곤하다...하지말까?? 운동16회차

in #kr6 years ago

K-117.png
허걱!!? 이 엄청난 등은!?

K-116.png
당연히 저는 아니고욧
제 PT 선생님입니다 ㅎㅎ
어깨랑 팔이 머리만하죠 ㄷㄷ

K-115.png
가슴 내밀고
등을 확실히 접어줍니다.
이상 숙달된 조교의 시범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너무나 몸이 피곤하고
어제 빡센 하체운동의 후유증도 겹치고
아..오늘은 좀 피곤한데 운동 하루 쉴까?...생각드는 날이었는데
퇴근시간이 다가오니
갑자기!
운동이 하고싶다!
느낌이 뽝 옵니다 ㅎㅎ
그리고 자연스럽게 헬스장으로 갑니다.ㅋㅋ

K-118.png
선생님, 동생, 저
이렇게 셋이서 돌아가면서 한세트씩 운동했습니다.
오늘은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ㅎㅎ

K-114.png
동생도 선생님 못지않게 꾸준히 운동을 해와서
저랑은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클라스 차이를 느낌과 동시에
동기부여용 자극이 되는 시간이었죠.

막판에 기립근 운동을 너무 했더니...
내일 제대로 일어날 수나 있을지 걱정입니다 ㅋㅋ

Sort: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화이팅입니다.~

아 이쁘다~

저도 내일은 헬스장에 꼭 가야겠네요~ 끈어놓고 안가니 돈이 아꿉네요~
다음날 근육통 오면 기분 좋던데 ^^

ㅋㅋㅋ넹 당장에 달려가보세요 ㅋㅋㅋ
열심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볼 수 있을겁니당 ㅎㅎ

약간의 근육통은 매우 뿌듯+기분해피인데
지금 제 근육통은...거동이 불편하네요ㅠㅠㅠㅋㅋㅋ

우아~!! 몸짱이시네요~ 어깨도 넓으시고.. 부럽습니다~!!

대부분은 운동귀찮다. 춥다. 하면서 자연스레 합리화하는데 빢!하고 운동하고 싶어지시다니 본능적으로 건강이 땡기시나봅니다! ㅎㅎ

저도 운동을 시작해야 겠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와서 운동을 배우고 가겠습니다.^^

조교님 뒷모습...실화인가요!ㅎㅎ
그나저나 3일동안 안보이시다니...
운동하다 다치신건 아닙니까...

Congratulations @aby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