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2/27 [스파임대, 스팀가즈아 홍보]

in #kr7 years ago (edited)

.
.
2월이 하루 남았네요.
예정대로 24시간 후 임대한 스파를 회수할 예정이니 큐레이션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자의 Bandwidth 문제를 위한 스파 임대는 기존의 임대한 스파가 회수되면 공지를 다시 하겠습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self-confidence-2121159_960_720.jpg

스팀가격이 고전중이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좀 가라앉은 느낌이네요.
예전에 @morning 님께서 포스팅을 한번 하신 내용인데 … 새로 오신 분들은 모르실거 같아서 아래와 같이 홍보(^^)를 한번 더 하겠습니다...^^
https://steemgazua.com
스팀가즈아에 오시면
과도한 예의가 필요치 않고…
편하게…
반말로…
얘기하고…
웃으실수…
있습니다. ^^

1513053968528.jpeg
아래 링크는 두달전 모닝님의 홍보 게시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morning/4op4rt
클릭하시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 내용을 긁었습니다… ^^

  • 편하게 반말로 얘기하는 태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https://steemgazua.com
    스팀 가즈아!
    를 만들었습니다.
    거기서 활동하려고 @gazuago 라는 아이디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 kr태그는 달지 않고 Screen Shot 2018-01-10 at 8.47.35 AM.png태그만 달아서 기존의 문화를 침범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스팀가즈아 사이트에서 글을 쓰면 다른 태그를 달지 못하고 오직 주어진 태그 한개만 달 수 있도록 해뒀습니다)
  • 과도한 예의를 차리지 않는 디시인사이드 정도의 게시판 문화가 정착되길 바랍니다.
  • 스팀이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므로 거기서 쓴 글에 수익이 나오면 제가 beneficiary 로 글보상의 1%를 가져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입인데 무슨 좋은 일이
있었군요~~^^
좋은 이벤트 또 기대해도 되나요?

스파임대해주신거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대역폭 문제 없이 스팀잇을 했습니다.
스팀 가즈아!도 궁금하네요~
2월달 잘 마무리하시고~
3월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건강하시구요!

저도 스팀 가즈아~!에 편하게 반말로 글좀 써봐야겠네요:)

저도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 있습니다... ^^

압둘라님 덕분에 한달간 스티밋생활에 큰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오 스파 가즈아 좋네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재밌어 보여요
그리고 스파 임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정들었던 200개가 사라진다니 약간 서운하긴 하지만
이제 대역폭 문제에선 어느정도 해방됐으니..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그리고 스팀가즈아 입니다... ^^

아 ㅋㅋ
왜 스파 가즈아라고 했을까요
스파 생각하다가 글 적어서 그랬나봐요 ㅋㅋ

압둘라님 항상 뉴비들을 위해 마음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한번 가즈아에서 마나뵙고 편하게(?) 대화 나누고 싶네요 ^^;;

그럴까요...ㅎㅎㅎ

앗 엣헴형이...!!! 고래인줄은 알았는데 ㅎㄷㄷㄷ 엄청나다 ㅎㄷㄷ
덕분에 지금 챗방 사람 짱많아!!! 어?! kr 태그네...
죄송합니다 압둘라님ㅋㅋㅋ 덕분에 흥하고있습니다 채팅방 히힛~!
스팀가즈아 가즈아~~!!!

쿠보찡 내 추리력을 보고 배워라
으하하하
여기가즈아 아니였지... 죄송합니다 그만 나댈께요...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셨네요, 가즈아~~ 드가자~~

네... 여전한 보팅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가즈아~~

스팀 가즈아~~ 스팀잇 스팀달러 싹다 가즈아~~

가즈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