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16]

in #kr7 years ago

.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

오늘은 눈은 뜨자마자 코인시세부터 확인하게 되네요.
3000을 깨고 내려갔던 비트코인이 조금 회복을 했군요.
상승으로 전환인지 추가 하락이 있을지는 좀더 지켜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이나 스팀의 미래를 믿습니다.
어제 지인에게 얘기를 했지요.
"코인걱정은 다른 분들에게 맡기시고 열심히 글을 쓰세요... ^^"

오늘의 모닝커피는 맥심대신
8월 전주밋업때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PIKE PLACE)입니다.
향이 좋네요... ^^
( @jhyun6913.park님 감사합니다... ^^)
.
.
얼마전 쇼핑몰(애비뉴)에 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아랍 전통의상을 입고 공연을 하고 있네요 ... ^^
1.jpg

겨울시즌이 되면 현지인의 집에서 흔히 볼수 있는 텐트( khaima)입니다.
지금은 더워서 사용을 않하지만 쇼핑몰안에 조그많게 꾸며놓았네요.
텐트( khaima)사진을 예전에 한번 올린것 같아서 찾아보니... 8개월 전이었군요 ... ^^
아래 링크에 더 많은 사진이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photography/@abdullar/house-of-arabic-friends
2.jpg

4.jp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upvote nice article and the photos are so amazing


i give you my support and thumbs up of vote's

hoping you following me back..kindly check my post..hoping for your kind consideration..

https://steemit.com/poetry/@mrblu/poetry-don-t-expect-me-to-give-up-loving-you-by-mrblu

아랍전통의상과 악기가 어울리지않을것같으면서도 묘하게어울리네요ㅋㅋㅋㅋ

Thanks for sharing ,

Upvoted !

By the way ,I started following you and I would appreciate your follow back too .
please visit my blog and vote me too

شكرا ♥

저점에서 비트 못잡은게 정말 아쉽네요.... 에휴~ 즐거운주말 되세요~

미니 소극장 같네요
편안한 주말 되셔요.^^

전통 의상을 입고 하는 공연이 상당히 이색적으로 조이네요.
겨울 시즌에 집에 텐트를 친다는 것도 신기하구요.. ㅎㅎ

"코인걱정은 다른 분들에게 맡기시고 열심히 글을 쓰세요... ^^"

이 말씀 저에게도 적용되는 말 같습니다 ㅎㅎ
8개월전에 올리신 포스팅에도 아랍 특유의 느낌이 담겨져있는 텐트네요.

Its plasticity is very pleasing ..
compact in singing.
exceptional ppstinga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