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매력. 아재 레벨 등급 갑.

in #kr5 years ago (edited)

278671E5-0AB2-4DED-ADEF-5A7A9C0387FF.jpeg

나는 아재일까?

. . .

그래... 결혼도 했고, 애기도 둘이면 아재가 맞겠지.

속옷? 양말?

. . .

사본 적이 언제인가? 그런 물건은 당연히 아내가 사주는 거 아닌가? -..-;

이제는 옷도 아내가 다 사준다;; 그게 맘 편하고...

.
.
.

업무차 연수로 강의 수업을 들을 땐, 난 항상 츄리닝 차림이었다. 기숙사에 들어가 숙박하며, 연수를 듣기 때문에... 2달 과정... 당연히 츄리닝 아닌가?

목포출신, 형사처럼 생긴 반장 형님이 구박한다.

(-..-;) 서럽다.

.
.
.

어느 전남 출신 형님... 호텔 조식 먹으러 오는데 머리에 까치집... 맨발로 슬리퍼를 신고 온다.

아따. 저 형님 정감이 간다.

... 앗... 그런데... 조식 먹고 이제 체험 연수 가는데... 머리를 감지 않는다.

수돗물을 대충 손으로... 머리에 비비적대며, 머리 눌린 곳을 대충 마무리 한다.

(-.,-) 나도 저렇게까진 좀...

나도 언젠간 저렇게(?) 될까 두렵다

. . .

연수를 마치고 집으로 향한다. KTX 역에서 아쉬운 작별을 나눈다. 반장 형님이 츄리닝 입고 다닌다고... 창피 하다고 저쪽으로 좀 떨어지라고 구박한다.

앜... 그때 였다. 엄청난 후광의 포스가!!!

그는 최신 유행의 롱패딩이었다. 시크함의 상징 블랙 색상의 롱패딩... 그리고 한 손에 든 가방이 인상적이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인기 아이템!!

출장 가는 도시 남자라면 챙겨야 할 바로 그 메이커!!

.
.
.

0F0199A1-A257-4077-B42F-EC35A7B62D1F.jpeg

그것은 바로 “이마트 장바구니” 였다.
.
.
.

A246EECD-EF27-4D8F-A384-E3519BB34BE5.jpeg

. . .

#출장에 #이마트 #장바구니 #아재요!! 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EY : 영어 회화, 스피킹 박살내기.

- 유튜브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기. BBC, TED, 코난, 영화 등 다양한 영상으로 공부합니...

Sort:  

enomujjass님이 abcteach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 결과] 바이에른 뮌헨 vs 헤르타 베를린 [2019.02.23(토)]■■■■■■■■■■■■■■■■■■■■■■■■■■■■■■■■

...>
[바이에른 뮌헨 1 : 0 헤르타 베를린]

[당첨자] 3명

abcteacherjhy2246
pys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자분들께 모두 보팅하겠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ㅋㅋㅋ
이마트 장바구니는... 내공이 상당하신 분이네요.ㅋ

저는 그정도까진 어려울 것 같네요 ㅠ

갈수록 편한걸 추구하게 됩니다^^

호돌박 형님도 들고 다닌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출장 가는 도시 남자라면 챙겨야 할 바로 그 메이커!! 이마트 장바구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재가 아니라서 ~~

한 10명 양복에 ktx 타고... 장바구니 드는 모습을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ㅋㅋ 보클~

앗 감사. 답클하러 갈께요~

이마트 명품 가방 이네요. 최고급형인 듯,,,
비닐백도 요즘은 귀한 명품입니다.

ㅎㅎ 검정색 롱패딩에 주황색 가방. 대박이네요

롱패딩안에 모든걸 감추었는데.... 뜨아! 실수를

ㅋㅋㅋ 설마 형도 저 가방을?? ㅎㅎ

Hi @abcteache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6 which ranks you at #462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5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22.89
ETH 3083.1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