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고(LEGO)를 실생활에 활용해 보자 2편

in #kr6 years ago

요 며칠 브라이언님의 글을 아주아주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브라이언님의 글을 읽으면서 많이 반복되는 말을 찾았어요.

접착제를 쓰거나 부품에 변형을 주지 않았습니다.

본드 붙이는 걸 정말 싫어하시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진정 레고를 사랑하는 모습이 느껴져 한참 웃었어요 ㅎㅎ

저는 한 번도 레고를 조립해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비틀즈 옐로섭머린은 정말정말 갖고 싶더군요. (혹시 이것도 가지고 계신건가요?!)

Sort:  

접착제를 발라야 할 만큼 큰 작품이 아니면 무조건 피해야 하고요. 대부분 그렇게 하고 있을 겁니다 ㅎㅎ

비틀즈 잠수함 갖고 있습니다. 요즘도 팔고 있을 걸요?? 담에 리뷰 한 번 해볼게요 ^^

리뷰 기다리고 있을게요! 부담갖진 마시구요. 심심할 때 한 번 가볍게 소개해주세요! 주말도 다 지나갔네요.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딸래미 줬는데 아직 안 만들고 있어서 잘 설득해 볼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90.68
ETH 2463.1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