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to Drink Coffee in Midtown Manhattan _ 맨하탄 미드타운 가볼만한 카페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 맨하탄으로 향했습니다. 미드타운에 가볼만한 카페리스트를 정하니 13곳이었습니다. 일본에 있을 때 카페를 하는 동생이 커피 투어를 하고싶다고 해서 하루에 10군데씩 카페만 다녔던 적이 있는데 이후로 이렇게 하루만에 많은 카페를 갔던 적은 처음입니다. 덕분에 하루에 커피를 몇잔을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어제 갔던 카페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봅니다. 자세한 사진들은 웹사이트 오픈때 공개됩니다. www.steemcoffee.c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핰핰
맨하탄이 저를 부르네요.
와서 커피 한잔 하라고.. ㅠㅡㅠ

(╹◡╹)반님~ 다음에 맨하탄에서 카피한잔 하러 오세요~

사진만 봐도 커피향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언젠가 꼭 가보고 싶네요. ^^

^_^ 어제 뉴욕의 카페풍경입니다. 싱싱한 사진들이네요. ㅎ 한번은 와볼만한 곳이에요.

커피 한 잔 하러 맨하탄 가즈아~~~!!!!
스탬프 이벤트 1등상 풀보팅 (7-1)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포스팅 기대할게요!!!!
lucky2_stemp2.gif

(╹◡╹)럭키님 감사합니다~ 오시면 커피한잔해요~ 어제 저는 카페투어를 마치고 그래도 스팀잇에 포스팅을하고 너무 피곤해서 바로 쓰러져버렸네요. ㅠㅠ 운동부족을 뼈저리게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아론님 덕분에 맨하탄 커피투어 상품이 생기겠군요! ㅎㅎ

^_^ 카페를 아무리 좋아해도 하루에 3곳 이상은 힘들거같아요.. 어제는 사진찍을 욕심에 무리를 했습니다. ㅎㅎ

라 콜롬브에 관한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한번 가보아야겠습니다!ㅎㅎ 소개 고맙습니다

(╹◡╹)민트빌라님 반가워요~ 잘지냅시다? 라 콜롬브는 전 워싱턴DC에서 처음갔었는데 좋더라고요.

저도 맨해탄 커피 투어하고 싶어요.
조만간 뉴욕 갈 일이 있을것 같아요.

(╹◡╹)파리푸드헌터님 반가워요~ 뉴욕 오시는군요~ 파리는 항상 가고싶은 곳인데 부럽습니다~ 파리 카페소식도 가끔 올려주세요 ~

편집 좋습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