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구는 참 묘한 스포츠다.

in #kr7 years ago

^_^ 이제 야구시즌이네요. 올해는 한국선수들이 빵빵 터져서 신났으면 좋겠네요. 플레이오프에서 다 만나라~ ㅎ

Sort:  

반갑습니다.
한국 선수들은 물론이거니와 뉴욕에 계시니 양키즈를 열심히 응원하시겠네요.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그게 그렇게 되드라구요.
난 LA 에 사니까 당연히 다져스를 응원하고 있지만 올해는 양키즈가 아무래도 대세의 한 축이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 한국선수들이 1순위 다음은 메츠, 다음이 양키스입니다.. ㅎ 양키스보다 관심을 덜 받는 메츠가 더 좋더라고요. 그런데 올해는 양키스 타선이 굉장해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좀 궁금합니다.

ㅎㅎㅎ 아 그러시구나 ㅎㅎㅎ 저도 멧츠 좋아합니다. 멧츠가 내셔날 리그라서 다져스와 하는 경기를 자주봅니다만 양키즈는 아무래도 어메리칸리그라서 볼 기회가 적네요. 가끔 엔잴스와 하는 경기를 보기는 합니다만 자주 보지는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