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ok] 맞벌이지만 괜찮아! 에일리의 따뜻한 식탁 🍚

in #kr5 years ago

(≧∀≦) 요리들 엄청나네요~ ㅎ 새벽에 자다 깨서 댓글이라니~ ㅋㅋ 다시 자야겠네요... 줄임말은... 에뜻한 식탁😅 에뜻한 집밥 😂

Sort:  

에뜻한 식탁
넘 멋져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괜찮은 건가요~ ㅎ 감사합니다~😊

에뜻한 식탁 반응 완전 좋은데요? 1등 후보! 😊
새벽에 자다 깨서 댓글 완전 영광이에요!

(╹◡╹)새벽에 댓글쓴 보람이 있네요~ ㅎ 그래도 다른분들 좋은 이름이 나올거에요~

에뜻한 식탁 좋아요 ^^

형은 아까비 어때?

아까비라 불러줘 ㅋㅋㅋㅋㅋ

아론님! 1등 축하드려요~ 👏🏼 에뜻한 식탁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스달 바로 보낼게요 😊

우와~ 감사해요~ ㅎㅎㅎ 에뜻한 식탁!!!!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