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영롱하네요.... 부품수는 많은편인가요?
저거 도색해볼까 고민되네요ㅋㅋ

부품수는 많지 않고 부품 자체가 워낙 큼직큼직해서 조립이라기 보단 빌딩하는 느낌이 더 큰데요. 큰 부품이 아구가 잘 안 맞는 곳이 있어서 힘이 많이 들어가고 조심스럽고 그래요. 손도 아프고요 ㅎ 도색하려면 도료가 바께쓰로 필요할 것 같네요 ㅎ

흠 하긴 그르네여ㅋㅋㅋㅋㅋㅋ
남는 유광화이트 털어낸다는 느낌으로 쓰기엔 좋을지도 머르겠습니다... 근데 도색하면 깨질것같은 느낌도 듭니다ㄷㄷ

도색하신 분들 꽤 있는데 깨졌단 이야긴 아직 없으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ㅎ

흠 그렇군요ㅎㅎㅎㅎ 저녀석도 언젠간 갖고싶습니다!!!흐흐..

(속닥속닥...저 서울 다녀오기 직전에 PG 택배 하나 왔습니다.)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시아였으면 좋겠습니다..... 엑시아 넘모 갖고싶어요....

내일 포스팅에 인증하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