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색하기 시리즈?] 셀프 벽지 페인팅 후기!

in #kr6 years ago

유니콘 흉상은 전 데칼이 너무 지저분하게 복잡해서 안 하고 간단하게 조립만 해뒀는데요. 솔직히 설명서 엉망이고 조립감 좋지 않긴 합니다. 그래도 볼륨감이 워낙 좋고 해서 만들어 놓고 나면 뿌듯해요. 시난주는 볼륨이 더 큰데 조립감은 조금 유니콘보다 개선이 되긴 했다고 하네요. 메카니코어 제품들도 조립감이 워낙 똥이란 이야기가 있어서 망설여져요.

Sort:  

조립감이 문제죠 역시.... 다반이 그나마 만들만 하긴 한데 저는 다시는 못사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만드는거 자체를 좋아하다보니..

근데 흉상류는 진짜 멋지긴 하던데 헤드랑.... 암튼 고민이 또 생겼네요ㅋㅋㅋㅋㅋ

메카니코어는 그냥 딱봐도 조립감 똥망일것 같습니다... 자체 조형이고 하니...

081E15C1-4E6E-4051-8583-58B3622FB780.jpeg

만들땐 욕나오는데 다 해놓고 나면 괜찮긴 해요 ㅎㅎ

영롱하네요.... 부품수는 많은편인가요?
저거 도색해볼까 고민되네요ㅋㅋ

부품수는 많지 않고 부품 자체가 워낙 큼직큼직해서 조립이라기 보단 빌딩하는 느낌이 더 큰데요. 큰 부품이 아구가 잘 안 맞는 곳이 있어서 힘이 많이 들어가고 조심스럽고 그래요. 손도 아프고요 ㅎ 도색하려면 도료가 바께쓰로 필요할 것 같네요 ㅎ

흠 하긴 그르네여ㅋㅋㅋㅋㅋㅋ
남는 유광화이트 털어낸다는 느낌으로 쓰기엔 좋을지도 머르겠습니다... 근데 도색하면 깨질것같은 느낌도 듭니다ㄷㄷ

도색하신 분들 꽤 있는데 깨졌단 이야긴 아직 없으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ㅎ

흠 그렇군요ㅎㅎㅎㅎ 저녀석도 언젠간 갖고싶습니다!!!흐흐..

(속닥속닥...저 서울 다녀오기 직전에 PG 택배 하나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