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10월 5일, 어쩌다 고양이 블로그2

in #kr6 years ago (edited)


자네, 얘 키워보지 않겠는가?

Morning letter

20181005
Written by @aaron2020jeju

    10월 5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갑작스럽게 찾아온 태풍 때문에 걱정이 된 나머지 결국 고양이 식구들을 집 안에 들이고 말았어. 쏟아지는 비에 그냥 모른척 할 수가 없었네. 모른척 해도 되는데... 내 오지랍이 사고를 친 거지. 결국 어제 밤에 네 식구가 모두 현관에 들어왔어. 내가 깨어 있을 때야 현관에만 있는다 해도 내가 자러 들어가면 결국... 이것들의 온 집안 점령 작전이 시작될 건 충분히 예상했던 바고...


까슬까슬 좌식 쇼파 내꺼

역시 아침에 거실에 나와보니... 거실 상륙 작전은 끝났다. 고양이들이 좋아한다는 까실까실한 좌식 소파... 그 위에서 네 식구의 단란한 한 때... 휴... 내가 등장하는 순간 그 안락한 시간은 끝났지만...

그리고 곧 코를 찌르는 야릇한 향기.
그렇다. 거실 어딘가에 쌌다. 운동기구 뒤쪽으로 가장 구석진 곳에 한웅큼 맛동산이 보인다.

지난 번에 살던 분이 놓고간 직사각형 화분이 있어서 맛동산을 옮겨 담고 냄새를 맡게 해줬더니...

곧장 거기 올라가서 다시 또 한 무더기를 만드시는 엄마냥. 그래도 이런 거는 참 잘 알아듣고 실행해 줘서 그나마 다행이랄까. 모래가 올 때까지 임시 화장실로 쓰려고 했는데 척 알아듣고 거기다 싸고 묻기도 잘 한다.

하루만에 집고양이 자세로 완전히 탈바꿈...

꼬마들은 세탁실 베란다를 놀이동산으로 삼았다. 거기에 상자도 많고, 쌓아놓은 짐들이 많아서 캣타워 대용으로 놀고 있다. 물론 내가 나타나면 '얼음!'인데 엄마냥은 원래 집고양이 출신인지 밖으로는 전혀 나갈 생각도 없건만 아기들은 베란다에서 전혀 들어올 생각을 안 한다. 얘들은 태생이 길이라서 그런 건지...

이제는 현관문을 열어놔도 넷 다 전혀 밖으로 나갈 생각을 안 하는 걸 보니...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 지 정말 심각하게 고민할 시기가 왔다. 여러가지 검사도 해야 하고... 구충도 해야 할 텐데... 태풍아, 얼른 지나가라...

하지만 이러려고 이사한 게 아닌데!


심장 폭행범들


형제인지 자매인지 모를 꼬맹이들

어미는 지난번 병원 갔을 때
귀진드기 치료를 마쳤는데
아기들 진드기 치료도 해줘야 할 듯

다행히 벼룩은 없는 거 같고...
그나마 시골에서 살던 고양이라
도시 길고양이처럼 지저분하진 않은 것 같아

아, 할 일이 점점 더 많아지는구나

고민을 계속 해보자

그래도

복세편살, 해피 스팀 라이프


  • 복 잡한 세 상 편 하게 살 자
  • 나 는 씨x 나 의 길을 간다


QmegSnqnKiAX9jkienAqKYvCixt29sjGbLgb1ietREgbkJ.jpeg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악! 이 심장 폭행범들 너무 빠르게 집에 적응하는데요😳

베란다로 내보냈습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진짜 ㅋㅋㅋ 보물들을 얻으셨음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운데 너무 빨라서 ㅎㅎㅎ

예정된 수순이었군 ㅋㅋㅋ 집사가된걸 축하해 형 ㅋㅂㄱ

머리가 복잡혀 ㅋㅋㅋ

ㅎㅎ 형 왠 스팀 보냈음? 땡큐 ㅋ

주사위 돌려놓고 모른척은 ㅋㅋ

사진이라 그런가, 애들 한 달은 훨 넘은 것 같네. 애들은 막 태어나서 진드기 그런거 아마 없을거야. 또 어차피 그런건 그냥 접종할 때 슬쩍 봐주니까...

한 달 정도? 실제로 보면 손바닥 크기 정도.. 그냥 쥐 같아 ㅋ

아기들은 다행히 털 색이 균일하네. 이쁘당ㅋ

세 놈 다 미묘를 낳아서 다행이고 신기하고 그래 ㅋ

엄마도 미묘인데 얼굴의 털이 균일하지 않아서 좀 그럴 뿐...춥기 전에 잘 됐당. 힘들면 아이들 책임 있게 분양받을 사람 찾아야겠지만...

넷을 다 키우는 건 무리고... 조금 더 보호하다가 애기들 중에서 둘은 입양 올려야지.

아기고양들 눈빛은 왠지 촉촉한데... 형 복 받을거야 ㅎ

아.. 저 눈빛 공격 심각해 ㅋ

폭행당했네.
심 장 폭 행!

집사된걸 @축하해 .. 라고 해야할지. ㄷㄷ

기왕 이렇게 된 거 잘 살아봐야지 ㅎ

냥이들 정착기네.
애런님 복 받을거야.
오늘 로또 한 장 사봐~~

태풍이 몰아치고 있어.. ㅎㅎ 로또사러 못 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