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봇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보팅 봇... 보통 일이 아닙니다. .. 신경을 꽤 많이 써야죠..
근데 수익은.. 그닥이예요.... 전 그래서 보팅 봇 안 쓰기로 .. 생각을 바꿨습니다.
물론 보상은 보잘것 없어졌지요.. :( (근데 어차피 제 보상이 아녔던거죠..)

덩달아 보팅 관련 이벤트도 참여 안합니다. 선착순이거나.. 뭐 이런 저런 조건 챙겨가면서 하는게 .. 제 성미엔 맞지 않고... 은근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깨끗하게 둘다 포기했습니다.

제 이벤트는 그래서 그런거(선착순/시간제한) 없이 천천히 참여하도록 기획을 했구요...

학생이신데.. 보팅 봇은 그냥 잊으세요. 수익대비.. 노력이 아깝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근데 42는??? ㅋㅋㅋ

Sort:  

딱히 큰 수익을 바라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ㅋㅋ
그래도 이렇게 한번 정리해보니 생각하기 편해진 느낌이에요
안그래도 오늘이나 내일중에 질문들 모아서 글로 올릴 생각입니다
근데 42는 생각해봐도 모르겠..ㅠㅠ 글로 쓸려면 더 조사를 해봐야 하지 싶습니다 ㅋㅋㅋ 노력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42 푸실려면... 수백만년이 필요합니다. :)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에 나오는 조크? 예요... ㅎㅎㅎㅎ 나중에 졸업하시면 함 보세요. :)

어라 그 천페이지 넘는 그책 말하시는 건가요?
속독으로 읽은 기억은 나는데 그야말로 속독이라..
대강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어디선가 들어본거 같더니..

그리고 그책말고도 다른곳에서도 뭔가 들어본 기억이...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