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친김에 적어보는, 나는 유스에 무엇을 바라는가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제가 스팀잇 시작한 이래로 처음 접하는(?) ㅋㅅㅋ님의 장문의 글인 것 같네요. 젊은층이 유입되어야 고인물이 되지 않는다는 메시지에 피식 웃음이 났고, 공감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busy처럼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편한 서드파티 앱이 많이 나와서, 젊은층이(=저 포함) 스팀잇을 좀더 가볍게 사용할수 있게되면 좋겠네요.

Sort:  

아마 네드의 의도는 그게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재료를 주고 알아서 조합해서 가장 편한 서드파티를 만들어 써라 하는..
저는 기술이 모자란지라 누군가 그런걸 만들어주길 바라고 있어야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538.43
ETH 3518.6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