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후기]@kyle-event님 1SBD 구매 이벤트(버츠비 립밥 3종세트)

in #kr-youth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이제는 땅콩이 더 익숙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이벤트 당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SBD 구매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계신 @kyle-event(@khaiyoui)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립밤은 남자들에게 필요한 몇 안되는 미용품?이죠 ㅎㅎ

그래서 신청을 했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더군요!!

그래서 오픈톡으로 주소를 알려드렸더니, 몇 일 후에 제가 없는 사이에 이렇게 뙇! 하고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405_165954209.jpg

조심스레 열어보니, 정말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립밤 JAR(용기? 그릇? 이정도로 해석하면 될 것 같네요) 안에 립밤 3종류가 모셔져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405_165907376.jpg

포장도 정말 예뻐요.. 카일님을 향한 감사함의 하트..ㅎㅎ

KakaoTalk_20180405_165906860.jpg

넘나 맘에 드는것...

KakaoTalk_20180405_165906359.jpg

버츠비가 립케어 제품중에서는 효과? 도 좋고 그만큼 가격도 센 편인데, 이 세개를 1SBD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그리고 그것이 정말 저에게 왔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내용물 소개를 한 번 드려볼까요!

  1. 버츠비 BEESWAX 립밤 - 비타민과 페퍼민트가 들어있다고 해요.. 아직 써보진 않아서 모르겠군요!

  2. 히비스커스 립밤 - 하하.. 립밤이긴 한데 틴트네요!! 과연 쓸 일이 있을지...

  3. 석류향 립밤 - 석류 정말 좋아하는데, 그 비싼 석류 향을 오랫동안 맡을 수 있는 기회~~

KakaoTalk_20180405_165905896.jpg

원래부터 제가 써오던 자몽향 립밤까지 .. 한컷!

이로써 4버츠비 조합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kyaiyoui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음번에 또 응모해도 되죠....? 꼭 필요한 거에만 응모하겠숩니당ㅎㅎ

비는 오지만, 정말 기분 좋은 날이네요~~~!!

Sort: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 저렴하네요!!! 요즘은 남자도 색있는거 바르는거 알져??ㅋㅋㅋㅋ 생기있는 입술 기대합니다.

예쁜 입술을 가진 남자가 되가써~~~~ ㅋㅋㅋㅋ 이거 3개면.. 올리브영에서 12000원인데....ㅋㅋㅋ

옷 석류향 립밥 신기하네요ㅎㅎㅎ
근데 이런 립밤들 원래는 어디서 살수있는건가요??

음.. 이거는 올리브영이나 왓슨즈 같은 가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ㅋㅋㅋ

피넛님.. 립밤 바르는 남자!?!?

그럼요~~ 남자도 화장은 아니더라도 입술 관리는 해줘야하지 않겠습니까...!!

페퍼민트 첨 쓸땐 뭔가 싶지만 헤어나오기 힘듭니다요ㅋㅋㅋㅋㅋ 잇 낼 앵두입술 피넛님 볼 수 있는건가요?

틴트 한번 갈까여??ㅎㅎ
아직 안발라봤는데...ㄷㄷ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순식간에 립밤부자!! 내 립밤은 어디갔더라.. 행방불명이 된지 어언..

ㅋㅋㅋ형 남자도 입술은 소중하다구욧!! 소중히 관리해주세요ㅠㅠ

아쉽습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3 풀보팅에 당첨되지는 않으셨습니다.ㅠㅠ
하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내일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쉽고 즐거운 스팀잇 가즈앗!

네네!! 이벤트 있을때마다 계속 가겠습니다!!! ㅎㅎ

ㅎㅎ 이거 저도 탐나더라구요.
이벤트 끝내고 살까했더니 품절ㅜㅜ
잘 쓰세요~^^

@kyle-event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완전 잘쓸게요!! 덕분에 제 입술은 촉촉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와 축하드려요~!! 버츠비 립밤 좋죠 ㅎㅎ
촉촉한 입술을 겟하셨네요

하하... 화장품? 같은 건 거의 없는 제게 립밤이면 거의 반은 끝났다고 보면 됩니다....ㅎㅎㅎ
틴트도 한번 발라봤는데 느낌이 조금 다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