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우주 최강 EDM페스티벌, 하이네켄 5스타디움 2018 [kr-housemusic]

in #kr-xsteem7 years ago (edited)

e1.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누군가 제게 우리나라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이 무엇인가 묻는 다면 제 대답은 항상 한 가지, 하이네켄 5스타디움일 것입니다. 오타디움이라고도 부르는 이 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탄탄한 운영을 선보이며 매년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e12.jpg
e13.jpg
e14.jpg


e2.jpg

스팀잇 아웃도어 액티비티 소모임 "X-Steem"은 올 여름 수많은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5스타디움을 불태울 예정입니다.

★ 5STAGES X 5GENRES X 5ARTISTS


하이네켄 5스타디움의 최대 매력 중 하나는 무대 및 공연세팅일 것입니다. 하나의 커다란 공간을 오각형의 스테이지로 나누어 매 타임마다 돌아가며 공연을 진행하는데, 각 무대에는 각기 다른 장르의 DJ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수많은 EDM 매니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공연이 탄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5개의 스테이지에서 5개 서로다른 장르의 5명의 아티스트가 등장합니다.

e4.jpg

작년에는 총 다섯가지의 장르가 초청되었는데, 하우스, 드럼앤베이스, 트랩, 일렉트로하우스, 그리고 트랜스가 그 것들이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진짜 즐거웠던 아티스트는 역시나 트랩의 앨리슨 원덜랜드랑 일렉트로하우스의 대닉이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놀기좋다'고 말하는 장르는 드럼앤베이스나 일렉트로하우스입니다. 비트도 빠르고 강력하고, 대중성이 보장된 곡들이 많이 선택되기 때문! 올해에도 이를 의식한 것인지 두 장르의 아티스트를 선공개했습니다.

e3.jpg

2017년 heineken 5tardium 라인업
(아티, 대닉, 앨리슨원덜랜드, 스파이X누톤, 크리스레이크)


e7.jpg

★5스타디움의 또다른 매력 : 눈이 즐겁다


UMF(울트라), WDF(월디페)처럼 이미 1세대부터 자리잡고있던 페스티벌을 앞지르기위해 하이네켄 5스타디움이 선택한 차별화전략은 레이저를 동원한 일루미네이션 이벤트였습니다.

e8.jpg

타임테이블 중간에 보면 [21:30 - 21:40 HEINEKEN MOMENT]라고 표시된 부분이 있습니다. 아홉시 반이 되면 팔찌에 번쩍번쩍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레이저쇼가 시작되고, 조형물들이 걸어다니며 사람들의 흥을 돋굽니다. 정말 상상 이상의 비주얼적 쇼크를 경험할 수 있어요.

e9.jpg

역시 레이저쇼의 마지막 대미는 파이어워크죠~하이네켄의 경우 울트라와는 조금 달리 VIP도 좋고, 플로어도 좋습니다. 물론 불태우며 함께 뛰어놀기에는 플로어가 제격이지만 엄청난 체력을 필요로 한다는 점이 있어요. ㅎㅎ오늘도 마치고 웨이트하러 가야겠네요!


e0.jpg

★2018 HEINEKEN 5TARDIUM★2 NIGHTS X 10 ARTISTS


2018년에는 총 일정이 이틀로 확장되었습니다. 최근 2년 간 워낙 성공적인 결과가 나다보니 올해는 하루 더 진행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3년 전 페스티벌은 메르스 때문에 살짝 주춤했었습니다. 물론 저는 갔습니다:)

올해에는 총 10명의 아티스트가 오기 때문에 장르 역시 더욱 다양화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벌써 두 명을 공개했죠! 장르는 각각 드럼앤베이스와 일렉트로하우스(프로그레시브)입니다. 두구두구~

e5.jpg
D&B 드럼앤베이스 넷스카이

e6.jpg
일렉트로하우스 헤드헌터즈

아...저는 제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헤드헌터즈라니!!!!!제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디제이로 하드스타일의 선구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하드스타일을 부정할 때 꿋꿋하게 자신의 신념을 밀고나가 커다란 성공을 이뤄낸 DJ이에요.

그에 대해서는 나중에 날을 잡아 #kr-housemusic에 별도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e10.jpg

★ 올해도 하이네켄은 엄청날 것입니다.


첫 두명의 라인업을 보니 올해도 하이네켄 5tardium은 라인업부터 음악적 구성까지 조금의 부족함도 없이 탄탄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년 시각적 즐거움이 배가되어왔던 점도 있고, 운영에 대해 쌓인 노하우 역시 많을 것이기 때문이에요. 공식 애프터클럽 시스템도 작년부터는 완벽하게 정착되었습니다.

한 가지 걱정되는 점이 있다면 전체 페스티벌 기간이 이틀로 늘어났다는점! 세계적인 뮤직페스티벌엔 UMF(울트라뮤직페스티벌)에서조차 3일 운영에 실패했던 점을 생각하면 약간의 우려심도 생길 수 밖에 없네요.

e11.jpg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엄청난 페스티벌이 탄생하기를 진심을 다해서 기도하고...또 기도하고...또 기도하고...ㅋㅋ

마지막으로 2017년 공식 애프터무비를 보시면서~감사합니다!


X-steem은 올해 5tadium을 불태울 예정입니다!

작년까지 저는 친한 형누나들과 크루를 만들어 해외를 포함한 모든 뮤직페스티벌을 함께 달렸습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직접 소모임을 만들어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달려보고자합니다. 매년 가셨던 분들도 이번에는 스팀잇에서 함께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현재 아웃도어 액티비티 소모임 X-steem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ort:  

가슴이 두근두근😍😍 마음은 이미 저 곳에 있습니다!!

ㅋㅋㅋ저도마찬가지입니다 영훈님!!ㅋㅋㅋ제마음은 저곳에~

정말 멋지세요~온비스카페에서도 참으로 멋지시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전 언제쯤 이렇게 멋진글을 써볼수 있을까요? ㅎㅎ Venti님도 짱이시던데~앞으로 많은 도움 받아갈께요^^

안녕하세요~~아닙니다 ㅋㅋ그냥 즐겁게 쓴 글이에요 ㅎㅎ앞으로의` 스팀잇라이프 응원합니다!!

작년에 대단했죠.. 너무 미친듯이 흔들어서 고개 빠지는줄 알았습니다 이번년도에도 정말 기대되네요! 이틀 동안 운동하려면 지금부터 체력 길러놔야 겠습니다

ㅋㅋㅋ좋은 생각이십니다 싱가폴가시면 주변 동남아 페스티벌들도 샥샥 다니실수있겠네요!

오 이런건 어디서 하나요? 하이네켄이 후원하니 하이네켄도 무료로 막 줄거 같네요 ^^ ㅋ

아마 올해도 잠실 종합운동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ㅋㅋ프리드링크 쿠폰줍니다:)

올해는 무조건 가려고 마음먹는 중이었는데!!! 이틀이라니!!

어예~이틀입니다 이틀~

말로만 들어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하네요!! 혹시 엑스팀에 나이제한은 있나요? ㅋㅋㅋ

앗 에너자이저님ㅋㅋ엑스팀 나이제한 없습니다 ㅎㅎㅎ

와! 완전 신기하네요. 5가지 장르를 한꺼번에 즐기고 술과 흥과 춤이 어우러지는 편안한 공간!
시간과 장소는 아직 미정인가요?ㅎ

ㅋㅋ아마 7월 첫주나 둘째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세한날짜는 공표가 안되었네요! 장소는 90%이상 확률로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일것같아요 길마님:)

와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맥주와 음악이라니!

정말 즐겁죠 맥주와 음악~~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우~~ 즐겁게 놀다 오세요!!^^ 보는 것만으로도 무척 재미있으실 것 같아요!

넵 케이지콘님 보는것만으로도 정말 즐거울것같습니다!!ㅋㅋ너무나도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536.13
ETH 2366.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