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액티비티 소모임 "X-steem" [엑스팀] 멤버를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awef.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clayop님께서 진행하시는 소모임 지원 사업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함께 진행하는 소모임 "X-steem" [엑스팀]의 멤버를 모집하고자합니다!

X-steem [엑스팀]은 Exciting Steemians의 줄임말로

  • X는 exciting에서 따왔으며
  • steem은 steemians의 줄임말입니다.

소모임 지기는 @worldinmyheart, @sports-bong 총 두 명입니다


aa3.jpg

▶ 자격 조건

  • 오프라인 활동으로 함께 즐기며 어울리실분 누구나

▶ 모집 인원

▶ 활동 분야

  • 시즌 별 아웃도어 스포츠, 레포츠, 뮤직페스티벌(월디페, UMF, 5타디움 등) 활동
  • 그 밖에 건의 사항에 의해 제안된 함께 뭉칠 수 있는 활동들
  • 태그는 #kr-xsteem을 사용하겠습니다

▶ 활동 의의

  • 스티미언들이 오프라인에서도 '함께' 할 수 있음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자합니다.
  • 모두가 가족처럼 서로 챙겨주는 행복한 모임을 만들어갑시다!
  • 모두가 흥부자가 될 수 있는 곳으로~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에 댓글을 남겨주신 뒤
링크의 신청양식에 제가 남긴 댓글에 대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대댓글은 '참여합니다'라고 달아주시면 됩니다)


aa2.jpg

모두가 함께 어울리며 진짜로 즐거움 가득한 소모임을 만들어가요~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Sort:  

리스팀~!

우와~~형님 감사해요!!ㅋㅋ얼른 10명 모였으면좋겠네요 ㅋㅋ

와 엄청재미있는 모임일것같단 느낌이 팍팍!
나중에 후기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주제도 좋고 즐거운 소모임 만들 수 있으리라 기대중입니다!!

스포츠봉님 글 보고 궁금해서 타고와봤어요!ㅎㅎ 역시 밋업에 이름 자주 보이시던 분들은 이런 적극적인 오프라인 활동을 하시는군요! 부럽습니당 ㅠㅜㅠ

스팀잇은 오프라인으로 하나될 수 있을 때 또 새로운 매력이 피어나는듯합니다!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gudrn님~~

즐거운 소모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소모임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헤헷 저도 손 들어봅니다...! >_<

신청되셨습니다! / 5명

재밌는 소모임이겠네요 ^^ 활동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eesa224님! 활동후기 재밌게 적어서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와 재밌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집돌이는 구경을 더 재밋어하죠 헤헿

앗ㅋㅋ멋진 구경이 되실 수 있도록 재밌게 활동하고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파인님~~

응원할게요. 월드님. :)
전 늙고 병들어서 아웃도어가 힘든.. 쿨럭. ㅠ

앗! 아닙니다 초코님 아직 팔팔하십니다!ㅋㅋ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뮤직페스티벌 정말 좋아하는데요 ㅎㅎ
저는 참여하겠습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 6명

허리가 안좋아서 스포츠는 꿈만 같네요 ㅜㅜ 좋은활동 눈으로만 즐겨야겠네요 :( 앞으로 좋은활동과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격려 감사드립니다 lani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20.66
ETH 3731.2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