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눈이 펑펑 내려요❄️☃️ (Snow Patrol - Chasing Cars🎧)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124_005840840.jpg

밖에 눈이 펑펑 내린다는 말을 듣고
마중을 나왔어요.

사랑하는 사람도 맞고
눈도 맞고
아름답고 포근한 겨울의 밤입니다 :)


왠지 오래 전부터 좋아하던
Snow Patrol의 Chasing Cars가 떠오르는 새벽 밤입니다.
난데없는 새벽감성에 본의 아니게 스팀에 많은 글을 올린 하루가 되었네요.

if I lay here
if I just lay here
would you lie with me
and just forget the world

we'll do it all
everything
on our own
we don't need
anything

#snowpatrol #chasingcars #hawalee

Sort:  
[Link & List] "도서" 16차 원고료입니다.^^ 퐈이야~ 후라이 DAY~

https://steemit.com/kr/@soosoo/link-and-list-17-update-17-11-24-71


tip! 0.402

술마시느라 눈오는 줄도 모르고 아침에서야 펜션 앞마당에 눈이 소복히 쌓인걸 봤네요.
하얀 눈 만큼이나 포근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첫눈이에요.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와! 맞아요 > < 알럽마이라잎님 좋은 소식 가득한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xinn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눈을 마중나가셨다는건줄 알았어욬

ㅋㅋㅋ앗 맞아요 길마님!
평소에 안나가는 마중을 눈이 와서 나갔으니까요.....ㅎㅎ
들켰네요 ㅎ.ㅎ

하하. 눈이 쌓이기도 전부터 ㅋ

ㅎㅎ쌓일줄 알았는데 많이 쌓이진 않았네요 ㅠ ㅠ

내린 눈 하나도 못보고 아침에 꾸정물만 본 일인입니다. ㅠㅠ

똑같은 풍경이라도 조명과 눈이 더해지니 풍경이아름답네요~~
겨울 감기조심하세요~~

트루님 감사합니다! 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

네^^
반갑습니다~~

전 창문을 안열어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출근전에 보려구요. ^&

오호! 출근길에 눈 만끽하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