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압구정 로데오 거리 몰락에 대한 단상

in #kr-writing7 years ago

저는 개인적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건강해 지는데
일방통행으로 동맥만 정맥만 흐르고 있는 상황이라

거기다 발렛파킹 업체들의 여러가지 형태로
흐름을 막기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내용 너무 좋아 하니 자주 자주 올려 주세요

Sort:  

감사합니다 열심히 올릴게요^^
말씀하신 것 처럼 일방통행으로 인한 차량문제도 확실히 있겠네요..
너무 보행자 관점에서만 쓴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스팀시티 만드는걸 계속 구상하고 있어서
나중에 같이 토론 좀 해보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네 잘부탁드립니다^^ 제가 도움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스팀 열심히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