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의 정체성. 작가라는 이름.

in #kr-writing7 years ago

놀면서 적응하면서 그러다 생각도 하고 느끼기도 하고.. 그러다 원래 스프링필드님이 글잘썼다는 사실을 스스로 새삼 깨닫게 되고.. 뭐 그런게 아닐까요?! ^^화이팅입니다!

Sort:  

팔색조 미인 밸류님 ㅎㅎㅎ :-) 밸류님 댓글 보니, 글을 못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놀다가 적응하다 생각도 하다 느끼기도 하다.. 그걸로도 충분한 것 같네요. 앗, 아냐, 그래도 잘쓰고 싶은데! 방심할 뻔... +ㅁ+

허헛 이리 엄살을 피우시니.. ㅋㅋㅋ 시험치고 하나틀리고도 망했다 할 분이십니까~~!! ㅋㅋㅋㅋ 완전화이팅입니다잉~! ^^//

화이팅! 쿠쿠..

쿠쿠쿠쿠!! 오키도키키키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