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팅을 안할수가 없는 글이군요! 동감합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리스팀을 통해서 읽게되었습니다~ 핵공감글입니다^^ 보팅&팔로우 하고갑니다^^ 좋은글 보러올께요~* 남은 주말 잘보내셔요^^

저도 스팀잇에 긍을 올릴 때는 많은 생각을 하고 심혈을 기울여 쓰는 편입니다.
우선 여기의 많은 글들이 양질의 글이어서도 이긴 하지만 스팀잇 자체가 좋은 콘텐츠로 살아 남았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기도 합니다.
스스로 가치를 부여하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3월에는 가입에 2주가 넘게 걸릴 정도로 많은 뉴비들이 오셨지만 가격표?의 침체기로 인해 조금 느슨해진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여러 곳에서 각기 가지신 재능으로 노력하고 계신듯 해요. 응원드립니다 . 리스팀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이제 막 입문하며 공감이 많이 되네요.

정말 크게 공감합니다. 스팀잇에 좋은 컨텐츠를 쌓는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이미 좋은 글 많이 써주시고 계신 거 같습니다 ㅎㅎ

팔로우&보팅&리스팀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슬슬 페북보다는 스팀잇에서 읽을거리가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 하다 페북 가면 저도 모르게 보팅인 줄 알고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게 됩니다ㅋㅋ 소통 면에서도 스팀잇이 재밌는 거 같습니다^^

ㅋ ㅑ~ 너무 좋은글 공감하구 갑니다.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예인 몇 분만 오시면 폭발할 텐데 말이죠 ㅎㅎ 혹시 숨어서 눈팅만 하고 계신 분은 커밍아웃하시죠. 왠지 에이프릴 멤버나 관계자 분들이 계실 듯도 한데요 ㅎㅎ

한 명 한 명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기에 유명인보다는 일반 유저가 많아지는 게 좋다는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에이프릴 쪽에서 활동을 시작하면 그란투리스모님께서 풀봇 난사를 하지 않으실까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