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프로젝트 13차 참여] GIF(움짤) 제작 이벤트 소환~

in #kr-writing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숨겨졌던 글을 발굴해 다시 포스팅하는
오마주 프로젝트 13차에 참여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5개월 전 변변한 보상도 주목도 못 받던 시절
눈에 띌 수 있는 무언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GIF를 이용한
댓글용 움짤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습니다.

주의! 스크롤이 길며 움짤이 많아서 멀미가 날 수 있음!


핵심내용

  1. 힘들게 포스팅 생활을 이어가던 중 짱짱맨을 만나게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짱짱맨 단톡방에 모였고 좀 튀어야 겠다는
    생각에 지난번 오마주 12차의 '신과함께' 패러디 웹툰에서 따온
    댓글 인사용 GIF로 짱짱맨 생활을 시작하게됩니다.
    천사짱짱맨_크게.gif

  2. 그러면서 처음 찾아가는 분들께는 소박한 플랑크톤의 심정을
    표현한 '안녕하~새우'를 사용 했고 응원이 필요한 분들께는
    주님을 소환해 드렸습니다 ;D
    hi_crs.gif
    갓블레스.gif

  3. 이후 공용으로 처음 제작 했던 움짤은 짱짱맨이었네요.
    @gold2020님의 콜라보 제안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잠시
    쓰이다 지금은 존재를 잘 모르실겁니다;;

  4. 그리고 첫번째
    [kr-event] 나도 전용 움짤 갖고 싶다! 댓글용 움짤(GIF) 제작 이벤트!!
    를 개최하게 됩니다.
    짱짱맨 대장 @virus707님께 설날 인사용으로 보내드린 움짤 선물~!

    그리고 큐레이팅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던 @rbaggo님 선물용 움짤!

    요즘 대세의 포스팅에는 항상 이분이 계시죠 @asinayo님의 움짤~
    이때부터 운이 좋으셨답니다.


    처음 사진을 이용해본 @zzong81님의 움짤~


    한때 왕성히 활동하시다가 귀국과 함께 은퇴 하신 미친털 @rkmrkm99님의 움짤~!

  5. 두번째 비교적 최근에 진행 했던
    [kr-event] 300팔로워 기념! 댓글용 움짤(GIF) 제작 이벤트 1차(1/3) 마감(당첨자 발표)!!
    이때가 팔로워 300이벤트였는데 지금은 팔로워가 700명이 넘어갔네요.
    핫하게 왕성히 활동중이신 @sitha님의 움짤!


    요즘은 이 움짤보고 힘을 냅니다 @sesil님의 존버~ 움짤!

한때 재밌게 작업했던 Gif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이때 가즈아에서 캐마도 섞어가며 많은 분들을
만나게된 좋은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 기회가 된다면 좋은 움짤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Design by @nomadcanna]

Sort:  

와우~ 능력자 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타도 은사가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ㅡㅜ

전에 많이 보았던 움짤 들이네요. 그러고 보니 미친털님 움짤이 안 본지 오래 되었군요. 정말 강렬했었는데...

그러게요 그리운분들이 몇분 생각나네요 ㅡㅜ

어마어마한 움짤들이 있었네요.담에 이벤트가 있다면 도전!!

네 또 진행할 기회가 생길것 같아요 +_+

아 이런 움짤의 근원지가 십자군님이었군요'
저에게는 은총을 아니 베푸시나요?
미치털님 어디가셨을까요 ㅎㅎㅎ

아이고 은총이라니요
다음번 진행할때 적극적으로 협찬 하겠습니다 -0-
또 시절이 좋아지면 돌아오시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ㅎㅎ 개성만점의 움짤들이 많네요~^^

주문제작이다보니 사용하시는 분들의 개성이 뭍어났었네요 ㅎㅎ

(╹◡╹)정말 많은 작업을 하셨네요~ 십자군님 작업인지 몰랐던 것도 많네요~ ㅎㅎ

ㅎㅎ 저도 정리하다보니 다양하게 시도를 했었네요
움짤도 매력적인 작업인것 같아요

미친털님 진짜 활발히 활동하셨는데...

진솔한 글에 아는 것도 많으시고...
언젠가 여유가 생기시면 돌아 오실 것 같아요

넵 그렇겠죠.^^
여유와 함께 모두다 돌아오시겠죠.

크 이 움짤을 받았을때가 떠오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움짤이 제 이벤트 첫 작업이네요 ㅎㅎ
왕성히 활동하셔서 좋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움짤들 보면서 많이 웃었어요 :)
마지막 움짤처럼 포기하지 말고 스팀잇을!!

ㅎㅎ 즐거우셨더니 기쁘네요
그러게요 포기말고 꾸준히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4.55
ETH 3256.6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