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입춘, 봄을 준비하기 : 모험

in #kr-writing6 years ago

씬농님 유난히 오늘 생각하면서 글을 읽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싸이클로 성장해오고 지금도 살아가고 있는 저에게는 매 순간이 선택과 모험입니다. 어느샌가 지치기도 하는게 사실이지요.
"결국 모험의 기준 또한 내가 정하고 내가 만족해야 의미 있습니다." 이 구절에서 진심으로 공감했습니다.
저는 그 누구도 원망을 하지 않고, 저의 모험이 잘못된 결과를 가져다 주어도 언제나 '학습'이 되어주었던건 "저의 모험"이었기 때문이죠.
스팀잇이란 모험에서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ㅋ 얼릉 성장해서 좋은 모험 파트너가 되고싶네요!

Sort:  

루돌프님 ㅎㅎ 저도 스팀잇이란 모험을 함께해서 영광입니다!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2.79
ETH 3119.9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