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GAZEPAD Pro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Ver.2

in #kr-writing6 years ago

20181114_125525.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가 구매한 마우스 패드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게이즈패드 프로는 게이즈(GAZE)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되었던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20181114_125627.jpg

    패키징을 개봉하니 큼지막한 패드가 반겨줍니다. 360 mm × 220 mm 의 넓은 면적 덕분에 스마트폰을 올려두어도 마우스를 조작하기에 공간이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20181114_125726.jpg

    구성품은 아주 단출합니다. 마우스 패드, 설명서, C-type USB 케이블, 의견을 제시해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인사문이 들어있습니다.

20181114_125828.jpg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입니다. A4 용지에 테이프를 덧붙여 미끄럼을 방지했습니다. 흙수저는 이렇게 사용합니다.ㅠㅠ 게이즈패드 프로의 밑면에는 미끄럼방지 소재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제 따로 고정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잔뜩 때가 타고 구겨진 A4 용지 패드는 곧장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리고, 그 자리에 게이즈패드 프로를 설치했습니다.

20181114_130049.jpg

    캬아~ 겉면 가죽 느낌의 소재가 정말 좋습니다! 사진은 빛이 반사되어 조금 밝게 나왔습니다만 실제 색상은 사진에 보이는 마우스의 검은색과 비슷합니다. 이것의 핵심은 우측에 있는 무선충전 패드입니다. G 모양의 로고의 위아래로 무선충전을 위한 코일이 3개나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대충 올려놓아도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저는 PC를 사용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을 충전기에 연결하면, 케이블이 모니터 쪽(책상 뒷편)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옆으로 혹은 뒤집어서 놓아야 합니다. 그렇게 충전을 하다가 전화가 오거나 메시지를 확인해야 할 때에는 충전 케이블을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제 무선충전이 가능하면서 동시에 마우스 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즈패드 프로가 있기 때문에 무선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마우스 패드의 디자인이 가죽 느낌의 소재에 스티치를 넣어 마무리 했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에서 이 제품을 소개했던 동영상입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좋아보이네요! ㅎ
득템 축하드립니다
보클!

감사합니다.ㅎㅎ

Hi @onehan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99 which ranks you at #511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1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오 좋은데요~
제 뒤에 회사분도 이거 쓰시는거 같던데~ 편할거 같더라구요!!

오피스 인싸템이랍니다.ㅋㅋ

와우~
신기하네요~

재미있는 제품이죠?ㅎㅎ

와 마우스 정말 특이하네요 ㅎㅎ
구매 욕구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D

크 무선충전 마우스패드ㅎㅎㅎ 왠지 사고싶지만 저에겐 사면 안쓸거같은 물건이네요

스팀잇 고래는 무선 충전기와 마우스 패드를 따로 구매하겠죠?ㅋㅋ

무선충전되는 휴대폰 사용하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오늘 도서관 갔는데 글씨아트 책이 신간에 나왔더군요.
문득 원핸드 님 생각이 스쳐지나가더군요.

요즘 웬만한 스마트폰은 무선충전이 지원되지 않던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