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글] 어떤 포스팅이 좋은 포스팅일까요 ?

in #kr-writing7 years ago

앗 저는 스팀잇 시작한지 이틀....? 되었는데요!
벌써 이 포스팅에 공감이 가네요^.ㅠ... 또르르
어떤 포스팅이 인기가 있는 건지도 사실 잘 모르겠고...
다른 이야기지만 저 끄적끄적 그림 너무 귀여워욬ㅋㅋ

Sort:  

ㅋㅋㅋㅋㅋ 그쵸 !! 제 그림실력에 반하실 줄 알았습니다 !!! 가끔 이런 글 올리고 웃는것도 즐겁네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재밌으셔서 피드 살짝 구경갔었는데
소개란에 적어두신 글이 공감가더라고요!
저도 스팀잇에서 보다 많은 분들이 소소한 이야기를 좀 더 나누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제 블로그를 둘러봐주시는 분도 생기고 !! 영광입니다 !!

일단 뉴비는 보이는대로 보팅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460.59
ETH 2624.4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