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의 다른 의심 - 자신의 역사

in #kr-writing7 years ago

루카스의 다른 의심

  • 나는 루카스 선생님에게 클라리스 선생님이 당신의 질문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 주었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도라는 루카스의 태도에 짜증을 내며 말했다.

  • 나는 네가 나에게 말한 것처럼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소년에게 대답했다, 조금 피곤했다.

  • 그것은 단순한 것이 아니라, 단지 그것을 이해하고 싶지 않거나, 듣고 싶은 것을 듣기를 원할뿐입니다. 그게 일하는 방식이 아니에요, 루카스.

그 소년은 도라의 대답을 고집하고 괴롭혔다. 그는 언제나 현명한 엉덩이처럼 보이기 때문에 항상 대답을 싫어했고 아무도 그와 같이 그를 자극하지 않았습니다.

  • 음, 우리가 처음에 모두 선량하다는 것이 진실이라면 우리의 결정에 따라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사악한 삶으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을 떠났음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그 소녀는 자기가 약한 자리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니었다.

  • 그들이 실수를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의사 결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잘못 생각하지 않는다면, 자신보다 나쁜 결정에 빠질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매우 파국적 인 상황을 초래할 것입니다.

"너는 가증 스럽다."소년은 대답했다. 조금 포기했다. 그가 말한 모든 것에 동의하지는 않았지만 그는 그것을 뒤엎을 아무 이유도 없었다. 그러나, 불안한 마음이 들기 전에 그 아이는 새로운 의심을 품게되었습니다.

  • 도라 ...

"예 ..."

"왜 세계에는 많은 종교가 존재합니까?" 즉, 하나님을 경배하는 존재가 너무 많다는 것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도라는 눈썹이 돋고 눈이 넓게 보입니다. 그는 찡그리고 생각하며 말했다.

"당신은 항상 이상한 질문을한다." 나중에 대답 할 수 있을까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사람과상의 할 사람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년은 조금 실망한 듯이 고개를 끄덕 였지만 대답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부저가 울려서 수업에 다시 돌아 가야 함을 나타냅니다.

학교 운동장은 달리기, 말하기, 웃고 노래하는 소년의 물결이되었습니다. 사실, 도라와 루카스는 그 모든 것을 논의하면서 그네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초인종 소리를 듣 자마자 그들은 거실로 달려가 선원 클라리스에게 곱셈에 관해 다시 들었습니다. 루카스와 도라 모두에게 매혹적인 주제.

학교가 끝나자 도라는 입구에 어머니 루시를 발견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도라의 어머니는 딸을봤을 때 소녀에게 많은 은혜와 행복을 보냈습니다.

그 소녀는 어머니의 팔까지 달려 들어서 그녀의 손을 단단히 조였다. 그는 키스를해서 차에 데려 갔다.

그들은 집에 도착했고 Dora는 어머니가 문을 열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지만 서두르다가 문을 열고 뛰어서 할아버지의 방에 도착했습니다.

루카스가 반응하도록 촉구했던 것처럼 그는 평소처럼 경기를하지 않았다.

문소리가 들릴 때, 할아버지 조지는 소리에 매우 조심스럽게 돌아 섰고 그의 작은 손녀의 시력에서 미소 지었다. 그녀는 그녀의 눈썹을 들어 여자의 불안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긴장했을 때마다 아무 말도하지 않고 그를 바라 보았습니다. 그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화장실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작지만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네가 문을 두드리지 않았 음을 알았다. 그 말은 당신이 저에게 말해달라고 재미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소녀는 고개를 끄덕이고 우아하게 할아버지의 침대로 걸어 들어갔다. 창문을 들여다보고있는 사람은 그의 방에있는 오래된 소파로 걸어가는 동안 편안함을 느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루카스 또?"

"예 할아버지, 그는 다시. 그는 나에게 물어 보려고 멈추지 않는다.

"하지만 호기심 많은 소년 도라 ... 그리고 분명히, 당신도 게임을 따라하기 때문에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할아버지는 게임이 아닙니다. 그는 매우 호기심이 많으며 때로는 내 대답에 대해 말하는 그의 질문과 논점에 짜증이 난다는 것이 사실이지만 의심을 경청하면 나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왜 내가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 와우 ... 그게 문제 야. 둘 다 귀찮은 것을 말해줘.

  • 오직 한 명의 신이 있어야한다면, 세상에는 왜 많은 종교가 존재합니까?

조지는 놀랍게도 그를 바라 보았다. 그러나 그는 그의 손녀가 그와 같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결코 그를 놀라게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의심의 여지가없는 것처럼 보입니다."그는 손을 턱에 세 심하게 놓고 신중하게 숨을 쉬며 계속 호흡했다. "세상의 종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권력에 의해, 다른 사람들은 돈으로 일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사고에 대한 편협 때문에 자신들이 하나님을 바라 보는 방식에 기초한 교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이 노인은 이것을위한 가장 근본적인 이유 중 하나가 복잡한 인간의 필요가 하나님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고 싶지는 않지만, 인간은 자신의 존재 안에서, 영적인 존재의 본성을 소유하며, 그것은 세상 자체와 연결하고자하는 우리 삶의 일부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세계는 영적 부분을 부인하거나 억압하려했지만, 답변이 없거나 그 존재를 부인할 수있는 충분한 데이터조차도 전혀 얻지 못했습니다. 반대로, 이들은 사람들의 삶에서 이것이 진실이고 근본임을 항상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요구에 직면 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존재와 관련된 다양한 방법을 모색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의 세부 사항은 우리가 그 영적 부분과 연결하고자하는 길입니다. 우리가 하나의 하느님에 대해 말하는 경우, 그의 존재에 관해 말하는 근원을 다루어야 만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 편을 버리거나 부인할 수 없으며, 많은 실수를 저지른 것입니다. 나는 너를 믿는 것에 근거하여 도라에 관해서는 이야기 할 수 없다. 너 자신에 관해 말하는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 특히 당신이이 세상에 없었다면; 어쩌면 실재가 아니고, 최악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제가 공식화 한 거짓말을 믿을 것이라는 점을 당신의 무언가를 발명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판단해야하는 것은 하나님의 존재에 관해 알려주는 그 하나의 근원을 바탕으로해야하며, 그때 만이라도 우리는 적어도 하나님과 관련이있는 동시에 그와 동시에 추구하고자하는 영적 부분을 연결하는 올바른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은 우리 편에서 치명적인 오류가 될 것입니다. "
"한 분의 하느님에 관해 말하는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면에서 그것을 부릅니다.하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분과 만 그분 만이 작은 객관성을 가진 하느님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른 종교를 창안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많은 종교인들은 그들이 무엇을 따르는 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한 믿음은 쓸데없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말한 것에 도라는 매료되었지만 또 다른 의심은 다가왔다.

"할아버지,하지만 다른 사람이이 책을 발명하면 어떨까요?"

할아버지는 미소 지으며 창문을 통해 많은 인내심을 보면서 대답했습니다.

"우리가 믿음, 도라에 관해 말할 때 그것은 맹목적인 행동을하는 것이 아니라 믿어지는 것을 완전히 아는 것입니다. 즉, 우리가 하나님을 모른다고해도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다거나 그분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말을 적용하지 않고 이것을 말하면 우리의 믿음은 헛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이 유명한 책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이것이 가지고있는 진실성을 알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해주는 것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과학 자체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근거합니다. 도라 (Dora),이 유명한 책은 각기 다른 시대의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책에는 동일한 주제에 대해 많은 저자를 삽입 할 때 독서가 아닌 고유 한 일치어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대 조사 결과와 심지어 성취 된 예언에 대해서도이 사실에 대해 많이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위해 오후보다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

"나는 그에게 할아버지를 안다. 그러나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하나님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서이다.

"유일한 신, 나의 아이.

그 소녀는 단순히 고개를 끄덕였다. 비록 그녀가 여전히 많은 의심을 품고 있었지만, 그녀의 어머니가 출입구에 출동하여 가서 먹어야한다고 요구했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아주 순종적으로 그는 할아버지를 포옹하고 어머니를 쫓아갔습니다. 그러나 마음 속에 뭔가가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선 하시다면 세상에 전쟁이 너무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