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팀 - 1 장

in #kr-writing7 years ago

1 장

공식적으로 제닌

그것은 아침에 매우 일찍부터 Ruen이 공식적으로 Genin이라는 최종 테스트를 받으면서 열정을 가지고 일어났습니다. 소년은 청소 및 습관을 닦은 후 방을 자신의 집 1 층으로 옮겼다.

그는 닌자 경력의 시작이 며칠 이내에 발표 될 것이기 때문에 열정적이고 활기찬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의 어머니 Thea는 아침 식사 준비를 마치고 이것을 알고 가족 식당에서 빨리 앉았다.

"좋은 아침 루앙, 네가 평소보다 일찍 일어 났을거야. 그 여자는 소년을 보면서 말했다. 그가 항상 그를 발견했기 때문에 그녀가 결코 비밀스럽지 않기 때문에 Ruen은 그를 괴롭혔다.

"예. 마지막 시험 전에 연습하고 싶습니다. 실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실수로 Genin이 될 수 없다면 나 자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준비해야합니다. 어머니가 흰 쌀과 생선과 달걀을 들고 걸어 다니는 동안 루언은 덧붙여 중얼 거리며 말했다. 소년이 즐거움으로 그의 향기를 빨아들이는 맛있는 차가 계속되었습니다.

"당신이 조금 과장 한 것 같아요,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또한, 테스트 전에 차크라 연습을 낭비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Thea는 조용히 말했다.

루엔은 그가 류에 의해 중단되었을 때 반응하려하고있었습니다.

"Thea는 Thea가하는 일을 알고 있으며 조금만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신중해야 좋다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차크라라면 루엔이 내가 만난 차크라 중 가장 소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아들의 머리카락을 감동 시키며 끝내었다.

Ryu는 짧은 갈색 머리와 갈색 눈을 가졌으므로 Taneha 일족의 진정한 구성원이었습니다. 그의 얼굴에는 흉터가 얼굴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뚜렷 해져서, 그는 많은 전투가 있었음을 나타냅니다. Ruen은 항상 성공없이 알고 싶었습니다. 아주 일찍 회색 기모노를 입고있었습니다. 반면, Thea는 Cakuna 일족의 일원이었고, 따라서 거주지 일족에게 완전히 모습을 드러 냈습니다. 그의 머리카락은 길고 어두운 푸른 색이었고 그의 눈은 Takigakure의 우물과 같았습니다. 푸른 하늘과 매우 아름다운 실루엣이었습니다.

Taneha 일족은 물과 천둥의 요소 ninjutsus의 조합을 사용하는 마을에서 알려져 있지만, Cakuna는 물과 지구의 결합 된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느 종족도 두 요소의 결합을 깨닫지 못했고, 지금까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이나 겐 케이 겐 카이에게 알려진 이유가 없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그런 소동을 그만 두십시오." 나는 그가 잘 할거라 확신한다, 나는 그를 만났고 그가 아카데미에서 최고 중 하나 "라고 Ruen의 형인 Teren Taneha가 말했다. 이 소년은 소년보다 나이가 많았으며 그의 모습은 씨족의 전형적인 것이 었습니다. 갈색 머리, 얼굴에 술이 달린 갈색 눈, 색깔이있는 색상의 옷을 입은 옷, 어두운 색 머스타드 티셔츠, 짧은 갈색 반바지와 같은 색의 샌들. 그의 표정은 항상 소년의 독특한 특성 인 평온을 침해했다. 젊은 Genin은 자신이 준비가 안되는 모습에 놀라는 것을 지켜 보면서 "내가해야 할 사명이 있기 때문에 내가 너를 돕기를 원한다면 빨리 먹는다.

그녀의 오빠와 그녀의 아버지가 그의 옆에 앉아으로 루엔 후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것은 Tery가 매우 빠르고, 식사 사이 자연 첫 우승 누가 경쟁에서 동일하게 아침 식사를하고 싶어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묶여 있었다.

Ryu는 "나는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왜 모든면에서 경쟁해야 하는가"라고 조용히 차를 마셨다.

소년들은 즉시 집을 떠났습니다. 마을의 냄새가 나는이 장소에 대해 사랑하는 것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루엔은 공기를 도움이되지만 숨 없습니다. 그들은 둘 다 숲의 방향, 특히 그들의 가족 훈련 장소로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는 자신이 소유 한 여러 가지 장애물로 지형을 보려고 웃었습니다. 수많은 기억 무엇인가 그들의 운동은, Tery는 shurikens와 kunais 및 루엔에 아주 좋은.

두 소년은 첫 번째 테스트 중 하나에 배치되었는데, 이는 다른 방향과 레벨로 20 점의 목표를 부여하는 것이 었습니다.

"글쎄, 내가 할거야 똑같은 일을해야 해. 그래서 내 움직임에 아주 가깝다. 테리가 말했다. 그의 목소리는 단조롭다.

Ruen은 끄덕이고 지켜 봤다.

Tery는 장소의 중심에 배치하고 세 kunais를 던지고, 점프 쉽게에 올라 나무를 향해 실행, 그들은이 점에 고정되기 전에, 공중에 이성을 상실하고 세 떨어졌다 쿠 나이스는 다른 세 가지 방향으로 충돌하여 6 점을 박았다. 이 머리 하락하는 동안 신속 회오리 바람처럼 공중에서 회전을 시작하고, Kunais 만든 굽이마다 발과 몸을 구부리고 바닥에 완벽하게 떨어지는 전에 보냈습니다.

Ruen은 그의 형이 아주 젊다는 이유로 좋은 닌자임을 알았고, 진정한 닌자 임무를 수행 할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매우 강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결코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25 점을 맞추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10 점을 받으면 닌자 도구 시험에 합격 할 수 있습니다.
소년은 고개를 끄덕이고 공기를 마시면서 그 장소의 중심으로 갔다.

그는 다시 숨을 내쉬고 숨을 내쉬고 눈을 감아 집중 시키며 양손으로 3 개의 shurikens를 가져 와서 나무를 달렸다. 그는 자신의 힘과 차크라를 사용하여 그것을 올랐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을 잘 제어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형제처럼 뛰어 오르고, 6 개의 슈리 켄을 다른 방향으로 보내고, 그의 형제의 속도와 일치 시키려고 노력하면서 또 다른 6 개의 shurikens 그들 사이에서이긴 후 12 점을 얻었다. 그가 첫 번째 점프에서보다 많은 점수를 기록 했으므로 테리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 루앙은 얼굴을 아래로 내리고, 그의 형제처럼 돌리기를 원했고, 그에게 돈이 들었습니다. 단지 4 점의 슈리 켄을 던져서 완벽하게 지정된 포인트에 못 박았지만, 16 점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형제가 완벽하게 떨어졌을 때처럼 그의 호흡이 빨라졌으며, 항상 매우 침착 한 형제와 달리.

"나는 25 점을 얻지 못했고, 공중에서 회전하기가 어려웠습니다."루엔은 매우 화가났다.
테리는 다가와 미소로 그녀의 어깨를 쥐었다.

"쉽지, 너 잘했다. 나는 이미 10 점으로 시험에 합격했다. 이제 기본 닌자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Ruen은 받아 들였지만 내부에서는 그는 실패했다고 느꼈다. 이것들은 목표 범위에서 멀어져서 보통 taijutsu 연습을 위해 사용 된 원주에 이르렀지만이 경우 Ruen은 그의 기술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수행 : 복제 Jutsu, 변환 Jutsu, 깜박이 신체 Jutsu, 바디 교체 Jutsu 및 위장 Jutsu 구성됩니다.

이렇게하는 것은 Ruen에게는 매우 간단 했으므로 Ruen이 예상 한 것, 물리적 공격 또는 Taijutsu에 대해서는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적절한 장소에있는 두 사람은 싸우는 위치에있었습니다. 루엔은 손과 다리로 여러 차례 타격을가하면서 처음으로 공격했지만 테리는 그들을 모두 막았다. 그러나, Ruen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가 Tery 처음 루엔 위해 던져 자신을 밀어 시작할 때까지, 먼지 청소와 전쟁 외침과 함께 한, 몇 분 동안 그 약이 화가 서 계속, 그러나 다시 Tery로, 서 초 밖에 지속 그는 그를 땅에 보냈다. 이번에는 배를 찼을 때 걷어차 기 시작했다. 상황이 조금 피곤 소년은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 이번에는 그래서,이 Tery 내려 보내 관리하는 젊은 감동 뭔가를 사용하여, 기술 닌자 사용했다. Ruen은 웃었고, 동생이 마루에있는 것을보고 기분이 좋았지 만, 이것은 평온함과 같았습니다.

"좋아, 네가 한 일은,하지만 네가 오늘 시험에서 그렇게한다면, 너는 실패 할 것이고, 너의 닌자 제출 시트에 나타날거야. 이후, 그것은 테스트에서 조합을 만들 수 없습니다.

  • 뭐라구?!? 그것은 진지한가!? 그래서 이것은 지루할 것이다, 나는 그가 taijutsu에서 최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라고 Ruen은 좌절감으로 대답했다.

"나는 알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규칙이다, 당신은 너 자신을 위해 최상을해야한다.

루앙은 코웃음을 피우며 테리는 더 가까이 다가 갔다.

"돌아 가자, 아카데미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 소년은 바닥에서 돌을 차기 전에, 단지 좌절감을 진정시키기 위해 끄덕였다. 그러나 Tery는, 그가 알았 taijutsu에서 최고의 아니었지만 때문에 그의 형제는, 실제로 놀라운이었다 알고 그에게 천재를 만든 기술의 조합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몰랐다.

루엔 때문에 그의 마지막 연습을 늦게 실행되었다 때문에 지붕을 뛰어 아카데미 시간에 도달 할 경우에도 물을 통해 실행, 마을을 황급히 달리고, 그 시간을 측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걸릴 것 다른 목욕을 해줘.

멀리서 보면 그는 오렌지와 블루 색상이 조화 된 다양한 레벨의 큰 직사각형 나무 구조를 보았습니다. 아카데미는 가깝고 Ruen에게 기쁨을 느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가 마지막에있을 것이고, 좋고 나쁜 순간이 지나갔을 것입니다.

아주 작은 나이부터 그가 많은 찬사를 받았지만 그는 마을의 여러 사람들로부터 많은 조롱을 받았다. 그들은 그 마을이 마을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 소년이 마을의 일부가 아니 었음을 언급했다. 그리고 부모님께서는 그러한 의견에 대해 부모님 께 물어 보았지만 사람들은 타네 하 일족에게 특별 회원이 있다는 사실을 부러워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이 가문의 부분이 아니었던라고 말했다 자신을 있었다 Yugue Taneha, 그의 사촌을 없었다면 루엔에, 그 큰했지만, 난 전혀 생각했을 것이다, 그것은 넣어했다 불쾌한 인필이었다 .

이것을 기억하면, 그것은 Ruen을 방해했지만 그렇지 않으면 진실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는 아카데미에 마침내 도착했고,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그의 위대한 친구 인 Kroun과 이야기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거의 그를 의자에서 떨어질 만든, 소년 회색 머리 (자연 색상 클랜 야구 라, 기술 물 닌자의 측면에서 강한입니다) 부드러운 표정 앉아 있었는데,이 뒤에서 그를 놀라게; Laro는 웃음을 많이 터뜨 렸고 Kroun은 그에게 눈살을 찌푸렸다.

"당신은 바보 루인입니다, 당신은 거의 그를 겁에 질리게 만듭니다."Kroun이 극적으로 말했다.

"내가 어머니 한테만 할 수 있다면, 나는 그녀와 좋은 간첩 닌자가 될 수 없다. 그녀는 항상 나를 찾는다." 가끔은 그가 귀를 가졌다 고 생각합니다.

Kroun은 웃고, 또한 Ruen을 감염 시켰지만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을 때 끝났다.

"하지만 그건 내 사촌의 이상이야." Roen은 그의 전형적인 웃음꾼과 Clan Duree의 쌍둥이와 함께 갈색 머리의 소년을 보면서 목소리로 눈을 돌렸다. 두 소년은 아주 좋은 것처럼 보였지만,이 아이들은 유가와 만났을 때 좋은 개성을 바보로 바꿨습니다.

"너는 무엇을 원하니, 유가?" 루언은 물었다. 그의 이마는 쭈그러 들었고 그의 목소리는 무거웠다.

"나는 단지 당신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이 모든 시험에 실패하고 당신이 진정한 닌자가 될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을보고 싶어하는 방식으로 당신을보고 당신의 꿈에서 사람들을 활기차게하는 자신의 꿈에 좌절시킬 것입니다. 이 사람에게 명예를 가져다주는 사람이 나야, 전체는 진정한 출생지에 해당합니다.

루엔은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앞섰을 때 이미 그의 사촌 얼굴에 주먹을 다가 가고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사촌을 바닥에서 지켜 보았습니다. 사촌은 고통에 질 삐죽 삐죽 삐죽 삐죽 삐죽 소리를 내며 Laila를 보았습니다.

"너 ..."Ruen은 혼란 스럽다고 지적했다.

"당신은 바보 Laila, 당신은 그것을 지불 할거야, 당신은 알 것"Yugue 그가 파란 드레스 Cune 쌍둥이와 Necu에 빨간 드레스로 들었을 때, 말했다; 둘 다 똑같고 검은 머리카락과 얇은 녹색 눈이었다.

그들 중 세 명은 우리에게서 멀어졌고, Ruen은 그것을 이용하여 물었다.

"왜 그랬니?"

"루앙, 너를 위해 내가 그랬다고 믿지 않을거야. 너는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우리 중 한명이고 Yugue가 단지 선을 넘었다 고 생각하는 것처럼 짜증나는 도시의 사람을 부정하는 사람에게 이유를주지 않습니다. 게다가 사람들 중 하나가 아니라면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말도 안돼. - 아이러니하게도, 붉은 머리카락과 문신이 얼굴에 드러나는 소녀 (Fuma 일족의 독특한 모습, 해양 춤의 닌자 전문가, 마을에서 독특한 수생 ninjutsus, 닌자 도구와 taijutsu의 혼합,하지만 클랜 닌자는 소수).

"고마워요."루엔은 그 소녀가 무시하고 덧붙였다.

시험이 마침내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삶의 기본 기초에 대한 조사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수학, 생물학, 지리학, 지질학, 화학, 문학, 논리 및 역사에 관한 질문에 답해야했습니다. 단지 모든 펀더멘털 천재 그의 친구 Kroun 달리, 충분히 배운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지 않았다 루엔 단계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자신의 동생과 함께 연습했던 것에 구성되어 있지만,이 경우에 닌자 도구를 사용하여 최대 20 점,하는 shurikens를 선택하고, 공간을 보는 것은 그것보다 훨씬 더 열려 있음을 표시했다 자신의 훈련 캠프, 거의 완벽한 점수를 얻을 수, 18 점 달성. 그녀의 사촌 Yugue가 15 점 Kroun 정확한 10 점을 얻은 동안 Laila, 완벽한 점수를 가진 유일한 사람이기.
그런 다음 그들은 Ninjutsu의 무대로 갔고, 그들은 Genin의 기본 jutusus를 연습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이 단계에서, 모든 학생들은 그것을 통과 할 수있었습니다.

루엔의 taijutsu 정렬에 대한 조사에서, 그는 훨씬 더 강한 무언가를 기대하고, 그는 하나의 타격, 루엔을 방해 뭔가 초에서 패배 약한 학생을 만졌다. Kroun은 Yugue와 싸워야 만하고 놀랍게도 둘 다 무승부에 머물 렀습니다. 그는 친구가 taijutsu에서 향상시킬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ninjutsu와는 반대로 그에게별로 관심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Laila가 taijutsu에서 다시 한번 최고 인 동안.

마지막 테스트는 응용 프로그램이었고, 실제로 배운 모든 것을 테스트하는 테스트 였지만, 우리는 Genin에 대항해야했습니다.

이 놀란 Ruen은 Genin 중이 시험에 참여하기 때문에 그의 동생이었다.

그의 손은 땀을 흘 렸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형제와 싸워야 만한다면 필연적으로 길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테리는 라일라와 맞서 싸워야했고, 놀랍게도 그 두 소년이 묶여 있음을 확인했다. 그는 심지어 라일라가 있지만 Tery 형성 흙 벽에 의해 상쇄되었다 우수한 Suiton 미즈 Shooku (목에서 물 스트림을 전송 기술)을 형성보고 관리; 이 소년은 물, 지구, 천둥의 세 가지 유형의 요소를 갖기 때문에 긍정적이었습니다.

Genin이이 같은 씨족 크론에 속한, 영국 Kroun 싸웠다라고, 그래서 어려운 싸움이 관찰되었고, 영국이 승리를 원하지만 크론은 미즈 Bunshin 없음 Jutsu를 (클론을 관리 할 때, 인상은 근거했다 물), 미즈 Kawirami 없음의 jutsu (여분의 물) 및 완벽한 센 Suikan하지 Kega (jutsu를 영국이 동일한 일족의 사용자 인, 날카로운 바늘로서 물)을 chunin의 jutsu를 만든 천 개 수생 껍질로 이루어진, 그러나 전투에서의 더 많은 경험으로 그는 그를 이길 수 있었다.

Yugue에게, 그것은 Kugui 일족의 Mona라고 부르 어지는 소녀이었다. 씨족 마을 Jinchuriki가 어디에 놓여 있는지. 그가 그렇게 인상적 Raikurai 더 Jutsu를이 (영역 위로 번개 폭풍과 구름을 양식하지 극복 (chunin 그 경로에 모든 것을 절단 기술 강력한 공기 흐름을 던지는)를 Fujaku Hishou Shouken를 보낼 때이 Yugue를 이길 관리 chunin 기술 것에 대해 깊은 인상을 Yugue의 전투), 닌자 놀라운 일이 심지어 Genin이다.
지금까지 루엔은 결코 동료에서와 같은 인상적인 기술을 볼 생각도, 긴장, 사실, Kroun 등 모두 Yugue가 Ninjutsus Chunin이 너무 강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친구들의 기술만큼 강력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시간이 왔었던 때, 그는 루엔 Kasake Duree, 사람들의 일족 지도자의 멤버를 싸워야했다. 쌍둥이는 스탠드에서 그들의 친숙한 분위기로 환호하는 반면, 루엔은 다른 전략을 생각했습니다. Duree 일족을 물과 불 요소 요소의 융합에 의해 생성 된 증기 원소를 가짐으로써, 공지되었다.

Kasake Duree는 루엔 파란 눈의 움직임에 매우 경고와, 루엔 앞에, 그리고 그것이 자신의 방향으로 실행하기 시작했을 때, 다음 쉽게 아이를 구별, 세 justsus 복제본을 보는 것에 전혀 주저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진짜 주제를 보낸 수리검을 사용하지만, 소년은 주먹으로 그에게서 발을했기 때문에 여진이 때문에 jutsu를 번쩍 몸, 자신의 수리검을 문의하기 전에 사라진 것을 놀라움을 받았습니다 똑바로 그의 얼굴.

Kasake는 시간 내에 보디 보충을 사용했고, 나는 물에서 복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Ruen에서 해고되었지만, 그는 매우 능숙하게 폭발물을 넣었고 연기를 이용하여 Kasake 뒤에 나타나서 그를 때려 눕혔다.

Ruen은 그 타격에 대해 기분이 좋았지 만 Kasake의 얼굴에 미소를 보았을 때 웃지 않았습니다.
그 소년은 바닥에서 일어 났고, Ruen은 다시 전투 위치에 서있었습니다. 경고없이 Kasake는 소년 앞에 나타나 진정한 스피드를 보여 주었고 민첩성은 뛰어났습니다.

"물의 분노. "물에 둘러 쌓인 루엔 (Ruen)을 둘러싼 한 원형이 완전히 기술에 갇혀있다. 그의 호흡이 멈추고 그가 그렸던 작은 공기를 유지하려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전투가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루엔은 그의 소매 아래에 유일한 "에이스"를 만들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불 스타일의 물개 시리즈를 만들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Zankuuha. Ruen의 팔에는 엄청난 양의 공기가 흘러서 감옥을 파괴했습니다. 그 소년은 Kasake와의 한차례의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또 다른 인장을 가했다.

-Fuutón Reppuken- 공기의 흐름이 Kasake를 강타하여 잘 관찰하지 못하게합니다. 그는이 지역을 엿볼 관리 때 그녀는 말할 수 없습니다 너무 가까이되고, 그래서 한 번이 종료하고자하는 것이 말했다, 다수의 복제본과 함께 발견되었다.

Fuuton ASE -A 증기 커튼 증기 -Elemento 땅에 떨어지는 구울 관리 몸에 좋은 온도 루엔 느낌과 고통에 비명 소년을 포위.

싸움은 끝났고, 형제의 모습을 보러 온 테리였습니다.

"당신은 바보 야, 그는 고급 기술을 사용하는 닌자 야. "피곤해서 그는 눈살을 찌푸렸다.

"미안하다. 테리, 나는 압박감을 느꼈다. 그는 그 기술에 능숙했고 나는 신뢰할 수 있었다. 그는 덧붙여 고통스런 미소를 보였다.

닌자 의료 아카데미의 도움 덕분에, 루엔은 화상에 작별 인사 관리,하지만 닌자로 개선하기 위해 구동 동안 우울했던 잃은 그는, 자기가 원하는 경우 자신의 닌자 방법을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시험 후, 그들은 시험을 통과 한 사람들을 부르기 시작하고, 루엔 그의 이름이 그의 교사를 듣고 때 내가 느끼고 있었다 모든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는 두건을 얻기 위해 실행하지만, 리쿠는, 선생님이 소년의 손에 자신의 두건을주지 않았지만, 소년에 대한 애정의 표시로 목에 배치, 뭔가 루엔 감사.

당신의 방법 닌자, 겨우 시작, 이미 추월하는 경쟁자로 간주했다 : 크론, Yugue, 라일라, Tery와 Kasuke, 힘든 하루 당신에 더 영향을 미쳤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