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몽상가적 P의 이야기 #01 _ P의 의미에 대하여

in #kr-writing6 years ago

전 emotionalp 님의 p 가 성을 뜻하는줄 알았어요! 박 (park) 씨성을 가지신 분이라고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예 다른 뜻이었네요 ^^;

개인적으로 emotionalp 님의 글 중 '불특정 소수들을 위한 살롱의 시대' 를 감명깊게 읽은터라 그쪽 관련한 일을 하시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그러셨네요 :) @emotionalp 님이 만드실 플랫폼이 기대되고, 그 플랫폼에서 제가 조금이나마 새로운 생각과 관점을 공유하는 작은 역할을 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Sort:  

앞으로도 소통하며 많은 생각을 교류했으면 좋겠어요 :) 블로그 처음하는 것도 아닌데, 스팀잇은 참 신기한 공간이에요. 생각보다 더 많은 영향을 주고 받게 되요. 정말 많은 아이디어와 생각의 나래들을 펼치게 됩니다. 이래서 소통이 중요한 것인가보아요. (박씨는 아닙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