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뻘글 시대가 오고 있군요. 음화하하핫...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bbulgul.png

어찌 '작가'도 아닌 일반인이 닭이 알을 낳듯이 매일 글을 써낼 수 있겠습니까? ㅎㅎ

진정한 뻘글이라면 이 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요?

새로오신 분들, 뭔가 멋지고 훌륭한 글을 쓰려고 몇 시간씩 키보드를 두드렸다 지웠다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그냥 안부만 물어도 충분합니다~

보팅도 본인에게 팍팍 하세요. 티끌모아 티끌이라지만, 그래도 공돈 아니겠습니까? ^^

Sort:  

뻘글 전성시대👍

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님 반갑습니다. 아이디가 아주 멋지네요. 전화번호 525-5525 같은 느낌입니다 ^^

좋은 뻘글이네요 :)

뻘글로 칭찬을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

글잘쓰면 작가로 데뷔하죠 ㅎㅎ
티끌봇 팍팍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아이디가 재미있습니다. 럭키77 ^^

좋아요 뻘글 ㅎ

열정맨 벤티님 반갑습니다. ^^

네~~ ㅎㅎ 좋습니다.

뻘글 화이팅~~!!

멋진 뻘글시대입니다

뻘글도 글이죠!ㅎㅎ

이러다가 뻘글에 대한 아이디어가 무궁무궁 하겠는데요~~ㅎㅎ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일상의 잔재들이 우루루 쏟아져 나오면 재미있겠습니다. ^^

대 뻘글시대 화이팅~ ^^

마진샷님, 이제 몸도 마음도 편해지셨나요? 날씨도 좋아졌으니 야외에서.. 저 밥이나 한번 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659.26
ETH 2446.0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