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자기 앞의 생' by 에밀 아자르 - 사랑이, 필요하다

in #kr-writing7 years ago

주제에 정말 잘 들어맞는 '사랑'이야기 맞습니다 ㅎㅎ 정말로 명문이십니다.. 글을 너무 잘쓰셔요. 이렇게 독후감을 수작으로 만들어버리시는 분 첨봤습니다;

이렇게 사람을 푹 빠지게 만드는 독후감은 저 책을 사야만하도록 만듭니다.. 저리 유명한 책을 어찌 이제까지 몰랐을까요. 저도 김만준씨의 '모모'를 정말 좋아하는데 얼마전 '아는 형님'이란 프로그램에서도 나오더니 이렇게 이곳에서도 보니 너무 반갑습니다. ㅎㅎ

가사의 모모가 이 책의 모모였다니 안 읽어볼 수가 없겠습니다. 정말 좋은 독후감과 책을 선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게다가 동영상까지 ㅎㅎ 간만에 좋아하는 노래를 듣고 가게되네요.

p.s. 아무래도 이 독후감을 읽을때 미리 bgm으로 노래를 켜두고 읽는 것이 더 몰입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Sort: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도 이렇게 좋은 책을 뒤늦게 알았어요. 20대들이 읽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21.51
ETH 2993.5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