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의 순서대로

in #kr-writing6 years ago

정반대의 사람이 오는 재미도 있지 않나요? :)

저는 여행할 때 목적지만 정하고 사실 정보 수집을 안해요. 일단 갑니다. 이미 남들이 알고 있는 핫 플레이스라도 제 입장에서는 제가 찾아낸 것이기에 신기함과 놀라움이 가득하지요.ㅋㅋ 게다가 남들이 잘 모르는 곳에 가보는 행운이 가끔 따르기도 하구요.

물론 시간과 돈이 3배 이상 들어가며 몸이 피곤하고 가끔 위험에 빠지기도... 합니다만, 계획을 짜면 너무 피곤해요라고 쓰고 귀찮습니다.

요는 플랜메이트 사업 잘 되시면 1평만 임대해주세요. 책상 하나 들고가서 계획이 마음에 안들어 뒤돌아서는 사람들 한번 더 잡아볼게요. :)

Sort:  

여행을 자주 가거나 길게 갈 수 있다면 좀 더 여유로워질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기에 매번 여행에 많은 준비를 하게 되는 듯 해요. 이게 진짜 실현되면, 영업을 해주시는 것으로 ㅋㅋㅋㅋ

고객님. 잠깐 잠깐만.
왜 플랜이 별로에요?

그럼 칼이나 총을 맞을 수 있거나 차가 굴러 떨어질 수 있는 지역만 걸러드리는 건 어떠세요?
리스크는 피하고 오직 나만의 여행을 가는 거죠.

제가 이 근처 지나다가 차 바퀴가 구덩이에 빠졌거든요.
일단 앉아야 잘 보여요.
앉아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상상씬인가요. 고갱님 얘기좀 해봅시다. 앉아보세요.

준비된 모습 기억해 주시고, 최종 합격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사장님.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68.23
ETH 2619.5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