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상인(雜想人)

in #kr-writing7 years ago

쇼루님 추천으로 왔습니다. 그동안 몰랐던 게 아쉬울 정도로 좋은 글과 사진을 올려주셨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
저는 때때로 칼핀으로 선명하게 찍힌 사진도 일부러 핀 나간 것처럼 보정할 때가 있어요. 그런 사진만의 느낌이 나쁘지 않아서요. 물론 의도와 다르게 찍히면 아쉽고 속상하겠지만 뭐 어떻습니까. 한 번 흔들리면 실수지만 계속 되면 스타일이라고 했던 사진가의 말도 있는걸요.

Sort:  

진심어린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티밋 활동, 여러모로 쇼루님 덕을 많이 보고 있네요 :> 저는 칭찬을 받기에는 한 없이 모자라고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런 제가 만든 것들을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계속 글과 사진을 창작해내고픈 욕구가 있습니다.. 진심어린 격려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207.00
ETH 2507.0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