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험담] 항상 말조심 해야 하는 진짜 이유

in #kr-writing7 years ago

안녕하세요 segyepark님 평상시에 생활에 따라 정말 식은땀 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비슷한 경우가 한번 있었지요. 해외에서 처음 적응할때 내가 아는사람하고 와이프가 아는 사람하고 매칭이 안되서 나중에 알고 정말 식은땀 난 적 있습니다 ㅋㅋ 쿨병이라는 말은 저도 처음 들어보네요.
정말 평소에 말조심 행동조심을 해 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비슷한 경우가 있으셨군요. 자세한 상황은 모르겠지만 아찔하셨겠어요 ㅋㅋ
쿨병은 그냥 제가 지어낸 병입니다 ㅋㅋㅋㅋ 성민님은 워낙 따뜻한 말만 해주시니 앞으로도 별탈 없으실게 분명하다 믿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ㅎㅎ 타지에서 살면서 정말 말조심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닥이 정말 좁더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