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writing] 그러다 보니 공부만 하는 사람이 되었지...

in #kr-writing6 years ago

아버님께서 막내에게까지 그렇게 바라시는 바가 많았을까요. 품안에 자식이라고 내 품에 있을 때 잘 해주고 같이 행복하면 그만이지 평생을 책임질 것처럼 강압하다가 돈 잃고 자식 잃고 하는 분들이 주위에 꽤 많더군요.

Sort:  

뭐 저희 아버지야 행복하게 돌아가셨죠... 돈도 잃지 않고, 자식도 잃지 않고... 단지, 자식들의 원망이 남아있을 뿐 ㅎㅎㅎ

제가 자식이 많으면 학문, 예술, 문학, 운동, 연예 등 다양하게 시켜볼 거 같아요. 무릇 투자의 기본은 분산 투자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는 많지 않다보니 복불복으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12.95
ETH 3883.7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