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간이 돈이라면, 돈으로 시간을 사보자 - 식기 세척기 편

in #kr-writing7 years ago

와,, 플로리다달팽이님! 저는 한국에서 계속 자라온지라 집에 버젓이 식기세척기가 있어도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 디시워셔에 들어가는 세제값은 얼마정도 하나요?물세나 전기세 많이 차이나지는 않나요? 저도 궁금하긴한데 한번도 안써봐서 두려움이 앞서네요 >.<

Sort:  

세제값, 물값, 전기세 따져가며 살림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ㅠㅠ 잘 몰라요, 죄송해요^^

ㅎㅎ저도 언젠간 @floridasnail님 처럼 살림하고싶네요 헤헷 저는 아직 미국에 온지 얼마 되지않아 모든것이 새롭고 항상 한국과 비교하고있더라구요ㅎ 시간이지나면 그런것도 없어지겠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