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칼럼] 지금 나는 무엇으로 행복한가

in #kr-writing7 years ago

결국에는 벼랑 끝으로 가서야 무엇이 진짜 행복인지 느낀다고 하잖아요?
일상에서 정말 사소한것..음..예를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과정에서도 큰 행복을 느낄 수 있고.. 봉사를 하며서 느낄 수도 있고..
저도 하루하루 왜 행복한지를 생각하면서 사는 한사람으로 오늘은 스팀과 스팀달러가 쭉쭉 올라가는걸로 행복합니다^^ㅎㅎㅎㅎ

Sort:  

저도 모처럼 들어온 빨간불이 기분좋네요 ^^ 역시 빨간맛이란 ㅎㅎ 맞아요 그 사소한 거에서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 정말 행복한 사람 아닐까 싶네요~ 생각해보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큰 축복인거 같아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으로 마무리하고 있어용!!
내일도 빨간 불이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578.03
ETH 2533.83
USDT 1.00
SBD 2.64